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굿텔레콤
네트워크·통신서비스
4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01.03
(22년차)
자본금
4억원
매출액
50억
대표자
주웅대
주요사업
인터넷전화, 프로그램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구로동,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31억 6천만원
작년 대비
38%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13억 6천만원
작년 대비
74%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8억 9,817만원
작년 대비
90%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45억 6천만원
작년 대비
18%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8년>
01월아톡비즈 기업용 서비스 런칭
01월FMC, CRM, CTI 서비스 시작
<2017년>
01월아톡 개인용 서비스 런칭
<2013년>
10월ACS 서비스 시스템 구축
06월콜백 서비스 시스템 구축
<2012년>
11월SMS 서비스 시작
10월MVioP 서비스 시스템 구축
<2011년>
11월IP-Recorder 시스템 구축
09월오토콜 서비스 시작
05월RBT 서비스 시스템 구축
<2010년>
09월번호이동서비스 시스템 구축
06월 ㈜드림라인 회선연동 및 제휴
<2009년>
11월㈜휴먼알에이치 제휴
06월㈜옥션 회선연동 및 제휴
02월㈜라포와트 회선연동 및 제휴
<2008년>
12월SIP 기반의 IP-Centrex 시스템 구축
10월한국인포데이타㈜ 회선연동 및 제휴
06월벤처기업 인증
02월LGU+와 회선연동 및 제휴
01월케이디씨정보통신㈜ 회선연동 및 제휴
<2007년>
11월㈜아이즈비전 회선연동 및 제휴
08월㈜다보링크 제휴
07월㈜애드팍테크놀러지 제휴
04월SK브로드밴드와 회선연동 및 제휴
02월㈜원텔과 회선연동 및 제휴
01월ASP Service 시스템 구축 및 시작
<2006년>
12월ITSP Service 시작
11월한국전파기지국㈜과 회선연동 및 제휴
10월G/K 및 빌링시스템 구축 / ㈜KT와 회선연동
09월별정라이센스 등록
06월㈜이플정보기술 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임직원들은 그 동안 구축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점 다변화 되어가는 통신시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보다 안정되고 편리하며 저렴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KT메신져폰 운영, 유지보수와 케이블 ISP의 설계운영, 지어 소프트의 LBS 서비스 관제시스템 공급 등 IT 인프라의 컨설팅과 설계에서 구축 운영 대행 및 관리까지 고객의 IT전반을 관리하던 인력들이 좀더 나은 통신시장을 개척하고자 뜻을 모아 출발하였습니다.

저희 임직원들은 그 동안 구축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점 다변화 되어가는 통신시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보다 안정되고 편리하며 저렴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A/S를 위해 콜 센타 운영 및 NMS시스템을 구축 장비 감시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며, 직원들의 CS교육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업무를 전산화하여 인트라넷을 통하여 대리점 관리, 장애관리, 웹 개통 등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굿텔레콤은 차별화된 정보기술을 바탕으로 별정 통신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ASP(인터넷전화)분야, SO(종합케이블방송사) 와의 연동을 통한 통신서비스, 지역포탈 서비스 등 사업분야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이에 당사는 끊임없는 개발과 도전정신으로 최고보다는 최선을,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고객의 미래와 함께하겠습니다.
(주)굿텔레콤은 2003년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2년 (주)이플과 합병하여 현재 개인용 "아톡" 과 기업용 "아톡비즈" App 및 FMC, CRM, CTI 사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각종 수당

야간근로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야간교통비 지급

성과급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비상경보장치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구로동,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