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광고 수주액
(2023년 기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테크/솔루션 은상_한국디지털광고협회
2023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_중소벤처기업부장관
광고 매체 및 예산 AI 컨설팅 시스템 특허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광고 프로젝트 매칭 시스템 특허
이노비즈데이 기술혁신 유공포상_기술보증기금
풀무원녹즙_온라인 광고 대행
프랭크버거_온라인 광고 대행
SPC섹타나인_온라인 광고 대행
GSITM_온라인 광고 대행
토니모리_카카오톡 채널 운영 대행
HLL중앙 업무 협약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협력사 선정
카카오 톡채널 공식대행사 선정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가족친화인증 획득
삼성제약㈜_온라인 광고 대행
장수돌침대_온라인 광고 대행
식품의약품안전처_온라인 광고 대행
중소기업혁신바우처 플랫폼 수행기관 선정
광동제약_온라인 광고 대행
그랜드하얏트제주_온라인 광고 대행
제주 삼다수_온라인 광고 대행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네이버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피자헛코리아 광고대행
임블리/블리블리 광고대행
메가랜드 온라인광고대행
오구플라워홀딩스㈜ 온라인광고대행
신승회계법인 온라인광고대행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온라인광고대행
LG유니참 온라인광고대행
제닉 온라인광고대행
동명식품 커피홀 온라인광고대행
명륜진사갈비 온라인광고대행
파크론 온라인광고 운영대행
KT플랫폼 사업부 온라인광고운영 및 이벤트 운영대행
영주시청 온라인광고대행
서초구청 온라인 SNS운영대행
이인벤션은 토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온라인광고,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프로모션, 디자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ONE-STO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인벤션은 전략적 IMC 기획을 통해 각 프로젝트에 대해 측정 가능하고 비용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마케팅 기술 시대에서 이인벤션은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한다. 항상 발전된 마케팅을 위하여 이인벤션은 오늘도 정진하고 있다.
광고전략 수립
검색광고 / 디스플레이광고 등
기업PR / 브랜드 PR / 보도자료 / 기획기사
인터뷰 / 기명기고 / 기자간담회 등
디지털통합 브랜드 매니징
뉴미디어 기획 /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이벤트 기획 및 실행
웹/모바일 기획 및 개발 등
상여금 지급
연 1회 인사평가 이후 상여금을 지급해요상생형 수익구조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로다양한 프로모션
분기별로 내부 프로모션을 진행해요시차출퇴근 제도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여 업무 효율을 증진하세요패밀리데이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은생일자 반차
생일에는 반차 휴가로 더욱 즐거운 하루장기근속 포상 휴가 지급
3년 차에 3일, 5년 차에 5일의업무추진비 지급
매월 업무추진비가 지급돼요사업장 건강검진 실시
정기적으로 사업장문화의 날
매주 금요일은 정시 퇴근!런치데이
매월 29일은 두 시간의 점심 시간 및일 가정 양립 지원
출산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등의상호간의 신뢰와 존중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사람
자신을 사랑할 줄 알고
자발적으로 배우려는 사람
진취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
안녕하세요. 이인벤션 광고1부 3팀을 끌어나가고 있는 조강현이라고 합니다. 팀장이자 온라인 마케팅 AE로서, 광고주 영업부터 광고 기획 및 운영과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진행합니다. 광고에 대해 전반적으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온라인 마케팅 AE 직무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단순한 운영을 넘어서 제안 단계부터 기획 및 실행과 이후 피드백까지 A to Z를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다루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광고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제안하는 것도 AE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지원 동기는 두 가지였습니다. 첫 번째는 회사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매년 증가하는 매출과 이익이 인상 깊었고, 면접 당시 회사의 비전을 말해주던 팀장님 덕분에 이인벤션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물론 지금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두 번째는 광고에 대한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보통 마케터라고 해도 특정 매체나 한두 가지 직무에만 집중하는데요. 이인벤션에서는 광고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스펙을 쌓거나 공부를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경험을 하고 그걸 자신만의 스토리로 만드는 것이 더욱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경험이라는 게 꼭 거창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행하거나 책을 읽고, SNS 활동으로도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주 미팅이나 제안 미팅을 자주 하는 편이므로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지 마시고,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키워두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광고2부 5팀 팀장으로 팀원들이 각 광고주별 니즈에 맞게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현 상황에서 필요한 매체 분석 및 제안하여 비용대비 효율 높은 신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신규 광고주 영업의 경우 기본적인 업종 스터디와 더불어 현 광고주의 상황 분석을 통해 중장기적 전략 방향성 제시, 매체별 미디어믹스, 제안서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입사하였는데요. 당시 갓 대학교를 졸업 후 한 브랜드의 마케팅이 아닌 여러 브랜드를 맡아 운영할 수 있는 대행사를 찾던 중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 속 즐기며 일할 수 있는 곳이 이인벤션이라 생각하여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니라 다를까,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다소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면접을 진행해주신 부서장님들 덕분에 웃으며 준비한 답변을 하였으며 입사후 지금까지 후회없이 뜻이 통하는 좋은 주변사람들과 함께 상황을 즐기며 업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이 두 가지 사항을 중점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첫째, 하나의 상황 속에서 어떠한 위기가 있었으며, 이를 대처하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진행하였는지
사람은 위기 속에서 실제 성격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당시의 상황에서 자의로 움직였는지, 후회하지 않았던 방법이었는지, 주변사람이 있었다면 의견을 조율 및 도출하여 같은 결과를 맞이하였는지, 프로세스 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였는지 등을 보여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둘째, 입사 후 목표
목표가 큰 것이든 작은 것이든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짚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입니다. 명확한 목표와 이를 이루기 위한 포부를 보여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