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7년차
2015년 설립
315명
사원수(2019 5월 기준)
중견기업
기업 형태
79억 1천만원
매출액(2017년 기준)
이스타포트는 이스타항공이 100% 출자한 자회사로, 공항 여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 업무는 공항에서 탑승수속과 발권, 예약, 좌석배정, 위탁수하물 운송, 항공기 탑승 관리 안내 서비스 등으로 고객을 최일선에서 맞이한다. 이스타항공과 연계한 체계적인 훈련과 인력 운영으로 최상의 공항운송 서비스를 펼쳐 나가고 있으며 2017 일터혁신과 지역일자리 국제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일터혁신 성공사례로 꼽히는 등 항공산업의 모범이 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스타포트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입직원 교육, 서비스 교육, Daily 교육을 진행한다. 신입직원 교육은 법정교육과 운송 실무 이론 및 실무 OJT 교육 40시간으로 구성되며 법정교육은 항공보안, 항공안전(SMS), 위험품(DGR) 자체교관 확보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서비스 교육은 정기적으로 CS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며 VOC 사례 및 방송교육을 수시로 실시한다. Daily 교육은 브리핑 시 업무 내용 공유 및 안전보안 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한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이스타포트 인천팀 이기나입니다. 인천팀은 카운터 탑승 수속과 게이트 탑승, 항공기 입항 및 출항 대관 신고 업무와 승객 수하물 업무를 하는데요. 저는 주로 카운터 슈퍼바이저 업무를 담당하며 티켓 발권 및 결제 업무를 하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항공기가 문제 없이 입출항 할 수 있도록 인원을 배치하며, 일반 직원들이 해결하기 어려운 클레임과 그 외 항공기 정비 특이사항 등을 해결하여 카운터와 게이트가 원만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무료항공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범위가 다른 회사 보다 넓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여행을 가거나 쉬고 싶을 때 사전에 신청하면 사용 가능한 리프레시 휴가 제도를 통하여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점이 좋아요. 저도 리프레시 제도 덕분에 올해 2월 영국으로 여행을 다녀왔고요.
안녕하세요. 이스타포트 김포팀 정경근입니다. 김포공항에서 안전한 항공기 정시운항을 위하여 여객운송서비스 업무를 하고 있고 크게 세가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요. 승객의 수속을 도와드리는 체크인카운터, 항공기 탑승 시 보안 사항을 확인하고 탑승을 돕는 탑승 수속, 그리고 수하물을 원활하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거나 수하물이 지연 및 파손되었을 때 규정에 맞게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입니다.
사람에 대한 존중과 팀워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고객을 존중한다면 항상 진심으로 응대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여행의 시작을 기분 좋게 만들어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팀워크인데요. 카운터 및 게이트 업무 특성상 수많은 고객들을 응대하고 원활한 탑승을 도와드리려면 혼자서만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동료 및 선배님들과의 팀워크가 있었기에 업무뿐 아니라 이례적인 상황도 무난하게 대응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070-8660-8682
https://www.eastarjet.com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