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대흥코리아㈜
생활용 유리ㆍ요업ㆍ목재ㆍ금속 제품 및 날붙이 도매업
36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 유리ㆍ요업ㆍ목재ㆍ금속 제품 및 날붙이 도매업
사원수
55명
(2020.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2.09.16
(29년차)
자본금
1억 5,000만원
(2020.12.31)
매출액
219억 5천만원
(2020.12.31)
대표자
서장석
주요사업
가정용 주방용품,철물,식탁 도매,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10-4 대흥빌딩 6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219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3%
상승
업계평균 대비
439%
상승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3억 1,325만원
업계평균 대비
88%
상승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2억 5,722만원
2020.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21.07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자산합계
124억 7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2020.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생활용 유리ㆍ요업ㆍ목재ㆍ금속 제품 및 날붙이 도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2
01
하리오코리아(주) 지사설립
2011
01
TVS 판매계약.
2008
01
BARAZZONI(바라조니/이태리)판매계약
2006
01
파사바체(터키) 판매계약.
PT(피티/인도네시아), ARTINI(알티니/대만) 판매계약.
HUASHENG(후아셩/중국), POLLYFINE(폴리파인/중국), Electron(일렉트론/중국)
DH FLYING(DH플라잉/중국), ZHENGTAI(정타이/중국) 판매계약.
2005
01
PORSHAN(폴샨/중국) 판매계약
LUMINAC(루미낙/프랑스), CRISTAL D ARQUES(크리스탈다크/프랑스) 판매계약.
INWIN(아이윈/중국), NISHIWAKI(니시와키/일본) 판매계약.
2004
01
SNIPS(스닙스/이태리), KUNAKIJ(쿠나키/태국) 판매계약.
S.W.P(에스더블피/태국), TOMS(톰스/태국) 판매계약.
2003
01
곤지암 물류센타 오픈.
ACROSS(아크로스/일본) 판매계약, NARUMI(나루미/일본) 판매계약.
2002
01
ALLUFLON(알루플론/이태리) 판매계약.
2001
09
RED CROWN(레드크라운/대만) 라이센스계약, YAMA GLASS 판매계약.
2000
11
하남직매장이전, 하남 물류센타 오픈(600평)
1999
12
LUMENFLON(루멘플론/이태리) 라이센스계약.
09
ARONKASEI(아론카세이/일본) 라이센스 계약.
04
TOYO-SASAKI(도요사사키/일본) 라이센스 계약.
01
BALLARINI(발라리니/이태리), BORMIOLI(보르미올리/프랑스) 판매계약.
1998
03
장안동 직매장 오픈.
01
SOEHNLE(쉔레/독일), YUKI(유끼/일본) 판매계약.
1992
09
대흥코리아(주) 법인전환.
1991
03
ELO(이엘오/독일), HARIO(하리오/일본) 판매계약.
1990
03
AISEN(아이센/일본) 판매계약.
1982
05
대흥상사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다양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끊임없는 신상품 개발로 대흥코리아(주)는 지난 20여년간 생활용품분야에서 최고라 자부할만큼 성장했습니다. 현재 주방용품, 욕실용품, 선물용품, 혼수용품 등의 생활용품 5,000여종을 취급하고 있으며 홈쇼핑을 비롯해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통신 판매, 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라인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흥코리아는 해외 브랜드제품과 국내제품을 중간 거래 없는 유통라인을 통해 공급하므로 타사와 비교하여 경제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20여년 동안 생활용품시장을 개척하여 국내제품과 세계각국의 유명 브랜드의 한국시장 판매권을 보유.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구색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탄탄한 자본력과 수 십 년간 쌓아온 유통경험을 살려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당사와 당사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제품소개]



[조직도]


[기업약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10-4 대흥빌딩 6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