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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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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전디자인그룹
건설·시공·토목·조경
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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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06.18
(26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290억
대표자
윤재경
주요사업
실내건축시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3동 1546-4 소담빌딩 4층 (주)다전디자인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210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5%
하락
업계평균 대비
401%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13억 4천만원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14억 8천만원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94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5%
하락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건설·시공·토목·조경]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9.06 다전디자인 그룹 법인설립
2000.01 건설업면허 취득 (의장공사업)
대한전문 건설업 협회등록
2004.12 KAS 9001:2001
ISO 9001:2001 획득
2008.06 다전디자인그룹 사옥 설립 및 사무실 이전
2009.04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필증
2009.10 자본금 증자 (5억원)
2009.12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선정
2010.11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획득
2010.05 시설물 유지 관리업(서초-10-29-06) 면허획득
2010.08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서 획득
2013.12 표창장(국토교통부장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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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1999년에 창립한 다전은 혁신적이고 활동적인 프로페셔날 팀으로 구성된 인테리어회사로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및 시공, 전체적인 디자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백화점 및 마트, 호텔과 고급주택, 식음료 매장을 비롯한 상업공간, 금융사 및 사무환경, 리모델링 등 크고작은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 해왔고, 이로써 우수한 설계 디자인 및 완벽하고 깔끔한 시공능력을 보유로 안정적인 성장기반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다전은 클라이언트의 Needs와 기대를 이해하고 귀기울임을 우선으로 하는 기업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디자인, 완벽한 시공, 책임감 있는 감리"로 탄탄한 핵심역량을 갖춘정체하지 않는 회사가 되기 위해 저희 임직원 일동은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경영이념 & 비전]
잭 웰치를 뒤이어 지난 2000년 GE의 최고 경영자로 오른 제프리 이멜트 회장도 GE의 혁신경영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잭 웰치와 제프리 이멜트 경영방식은 기업성장을 위해선 과감한 구조조정과 함께 인수합병(M&A)을 추진한다는 점이 유사하다. GE가전 사업부의 매각도 이멜트 회장이 현재 주도하고 있다. 이멜트 회장의 세부 경영 방침은 ‘이익 중시 경영’ ‘장기 성장 분야 투자’ ‘지속적인 생산성 혁신 운동’ ‘기술 및 인재 개발 중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인사·조직 재편’ 등이다. GE는 단기 실적보다는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분야의 M&A에 집중하고 있다.

의약부문의 생명공학 분야, 미디어 부문의 영화 판권 및 DVD 등 소프트분야, 금융부문의 소비자금융 및 은행이 해당된다. 최근에는 오는 2010년까지 환경 관련 사업에서 200억 달러의 매출을 목표로 한 ‘에코매지네이션(Ecomagination)’ 전략을 발표하기도 했다. GE의 ‘에코매지네이션’ 전략은 산업시장에 신기술을 도입해 환경과 연계된 과제(온실효과가스 증가, 오존층 파괴, 물부족)를 해결하기 위해 제시한 신개념이다.

1. 인재제일
-기업은 사람이다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2. 최고지향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3. 변화선도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4. 정도경영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 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5. 상생경영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국가 , 인류 의 공동번영을 위해 노력한다.

고객은 우리의 스승이고
고객이 우리의 스승이라는 말은 고객의 만족을 통해서만 우리의 생존이 보장되기 때문에 부서와 직위에 관계없이 모든 판단의 기준이 고객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며 무엇 때문에 불만스러워 하는가? 그들의 문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하고 있는가?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가? 하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항상 고객들에게서 찾아야 하며 고객의 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부여해야 할 것이다.

품질은 우리의 자존심이며
품질이 우리의 자존심이 되기 위해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과감한 기술투자와 완벽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완벽한 품질관리란 기술적 품질을 넘어서 소비자의 취향에 철저하게 영합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보장하는 것이다.

혁신은 우리의 생활이고
혁신의 생활화 문제인데 소비자의 욕구는 물론 기술도 환경도 끊임없이 변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두산가족들이 날마다 새로워지는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이다. 고객이 선호하는 가장 좋은 것은 언제나 내일, 즉 미래에 새로 창출되기 때문이다.

인재는 우리의 보배이다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내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일은 결국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볼 때 사원들이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면 이러한 목표는 결코 달성될 수 없으며 기업도 성장, 발전할 수가 없을 것이다. 따라서 경영자들은 능력과 의욕을 갖춘 사원들이 최고의 보배임을 명심하고 사원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그들의 의욕을 고취시키는데 한치의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이다.

[사업범위]
1.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설계, 시공 및 감리
2. SIGN 기획 및 제작
3. 제품디자인 설계 및 제작
4. 환경 조형
5. 디자인 컨설팅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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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워크샵/MT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장기근속수당

사내시설

카페테리아

사내정원

기업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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