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차
1998년 1월 설립
149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31억5000만원
매출액(2017년 기준)
부뜰정보시스템은 1998년 설립된 콜센터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이다. 자체 솔루션을 만들어 CTMS(Computer Telephony Management System)의 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분야의 독보적인 선두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솔루션으로는 연체관리시스템, 보험관리시스템, 텔레마케팅시스템, 통신판매시스템, 여행관리시스템, 반송우편관리시스템, 티켓발권시스템 등을 보유 중이며 은행 및 신용카드사, 보험사, 증권사, 통신회사, 백화점, 여행사 등에 최고의 시스템을 개발·제공하고 있다.
부뜰정보시스템은 세계시장 진출을 회사 최우선 목표로 삼고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5년에는 창신그룹 인도네시아 법인 HR솔루션 구축하면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 6월에는 미래에셋 베트남 법인인 미래에셋 파이낸스 컴퍼니의 콜센터 시스템 구축을 완료, 베트남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알렸다. 향후 동남아와 북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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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문제해결을 위한 열정적인 자세와 창의력 있는 모습으로
주변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본인의 경험과 실적에 대해 진정성 있게 표현하는 게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부뜰정보시스템 R&D사업부 패키지팀에 소속 중인 6년차 개발자 이성건 과장입니다. 저는 패키지의 기능을 기술적으로 검토하고 필요한 부분을 개발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프로젝트 시작 시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현재 패키지의 기능을 비교해 그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하고, 기존 패키지와 정확히 맞지 않거나 지원되지 않는 기능에 대해서 기술검토 및 개발을 담당하죠.
원래는 기술적인 역량을 최우선으로 하고 개발 결과물 자체를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개발 직무에서도 다양한 방면에서 균형 잡힌 사고와 능력이 중요하더라고요. 다른 개발자들과 협업을 하고, 더 나아가 다른 부서나 다른 회사 사람들과 협업을 하죠. 프로젝트에서는 시작 전 계획에서부터 개발 완료 후 유지보수를 위한 일련의 업무들까지, 개발 외적인 것들이 많이 요구돼요.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를 소개받고 3개월 교육프로그램을 이수 후 입사했어요. 면접전형에서는 개발에 대한 의지를 최대한 보여줬던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부뜰정보시스템 기술사업부 SE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강성운 과장입니다. 올해 11년 차가 됐어요. SE팀은 컨텍센터 구축을 위해 필요한 인프라에 대해 설계에서부터 구축, 유지보수까지 전반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요. 또 인프라 사업과 관련된 프로젝트에서는 PM의 역할까지 수행하는 회사의 중요 부서죠.
여러 기술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인프라에 대해 전반적인 영역을 컨트롤하며, 설계에서 구축 유지보수 등의 업무를 수행하죠. 또, 자주는 아니지만 컨설팅까지 광범위한 업무도 접해볼 수 있습니다.
고정적으로 정해진 건 없어요. 업무 특성상 보통 일주일에서 보름 전에 일정을 잡고, 정해진 일정에 따라 설계 및 유지보수 업무를 진행하도록 움직이는 편이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 좋습니다. 분위기도 전염이 된다고 하는데 긍정적인 사람과 같이 일을 하게 되면 부정적인 사람보다 어려울 일이 생겨도 좀 더 잘 풀린다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일의 능률이 올라가는 거 같아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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