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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출판·인쇄·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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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
(19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
대표자
함용헌
주요사업
신문발행, 뷰티포털사이트 운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2층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1966년 12월07일 약업신문 별정판 장업판 설치
1992년 06월 창간준비 성격의 약업신문, 화장품 특집발행.
09월07일 주간 화장품신문 창간 구독료 월 1,000원
1993년 05월 도서출판 화장품신문 출판등록 (제3-474호)
제1회 우수화장품전문점 콘테스트 개최(전국 순회 매년 실시)
12월 월간 누벨에스떼틱 한국판등록(라-8048)
1997년 03월 화상편집시설 (매킨토시편집 및 출력,스캐너)완비
06월 월간 누벨에스떼틱(피부미용전문지) 창간
1998년 10월 한국전문신문협회 주관, 전문신문의 날 약업신문
창업자 故 東巖 咸承基선생 기념 제1회 동암언론상 시상
1999년 06월01일 취재기자 전원 펜티엄 노트북 지급
2000년 01월03일 인터넷전자신문 www.hjp.co.kr 개통
09월01일 대표이사 부회장 咸鏞軒, 사장 張相吉 취임
2001년 12월21일 한국ABC협회 회원가입
2002년 03월 발행부수 예비공사 실시
03월 화장품전문점을 살립시다 연중 캠페인 전개
04월08일 화장품신문 지령 500호 72면 제작
06월 파주출판단지 본지 인쇄공장 착공
09월01일 대표이사 회장 咸鏞軒 취임
2003년 05월02일 대한화장품학회 제 28차 정기총회장에서 본지
창업자 東巖 咸承基 선생 기념 동암화장품 연구개발대상시상
제 1회 수상자 태평양 기술연구원 김덕희 수상
2005년 12월 뷰티누리닷컴 보털 사이트 개설
2006년 01월 뷰티누리 법인설립 사장 김래수 (약업신문으로부터 분사)
01월 뷰티누리 창간

부대사업 :
- Cosmetics Index 발간
- Cosmetics In Korea 발간
- 년 1회 Cosmetics Diary 발간배포.
- 화장품연감, 에스떼틱 실기 , 생활속의 자외선, 21세기 화장품학, 알기쉽게 풀어쓴 화
장품법 해설과 실무 발간, 비정기간행물 및 관련도서발행.
- 헤어콜렉션 화보집 발간.
- 기타 문화 사업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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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뷰티누리는 화장품과 미용을 총망라하는 전문지 화장품신문을 모태로 국내 최초의
뷰티포털 뷰티누리(www.beautynury.com)를 운영하고 있는 웹미디어 기업입니다. 뷰
티누리(www.beautynury.com)는 24년 동안 화장품신문이라는 오프라인 매체를 발행
하면서 쌓아온 방대한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美를 창조하는 뷰티지식
정보 검색 포털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식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미용정보 서비스 등 고객 지향적이
고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탄탄한 구성은 차세대 인터넷 사업모델 1순위로 평가받고 있
습니다. 특히 고객이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설계를 기반으로 최상의 뷰
티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둠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화장품, 미용전
문 뷰티포털 사이트로 거듭난다는 방침입니다.

사업개요 :
• 대한민국 뷰티 지식정보 포털 지향
뷰티누리가 지향하는 뷰티 포털의 의미는 일반적인 포털 사이트와 달리 뷰티 분야에 한
정된 정보를 깊이 있게 제공한다는 개념입니다. 이와 관련해 뷰티누리는 뷰티산업에서
파생되는 지식과 정보를 방대한 카테고리에 담아 일반 네티즌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디지털 저널리즘` `쌍방향 미디어` `지식·정보 평가` 기능이 강조된 인터넷 미
디어 기능을 부각시킨다는 전략입니다.

`화장품` `뷰티` `헤어` `브랜드` `모델` `이벤트` `광고` 등 핵심적인 뷰티 키워드를 개인
맞춤 형태로 변환시켜 자유롭게 지식정보를 검색·열람할 수 있는 인터넷 미디어가 똑똑
한 뷰티 지식정보 보털 `뷰티누리`가 추구하는 지향점입니다.

• 뷰티&헬스 코드 여성 주요 타깃
뷰티누리가 겨냥하는 주요 타깃은 `뷰티&헬스` 코드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현대
인 가운데 IT에 익숙한 네티즌으로 주로 미(美)와 지(知)를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 사용
자입니다.

화장품·미용업계 종사자는 물론 10대 후반부터 40대 초반까지 뷰티 지식정보를 공유할
목적으로 관련 사이트를 이리저리 서핑하는 네티즌, 화장품전문점·미용실 등 오프라인
뷰티공간을 방문하기 전 인터넷을 통해 관련 정보를 꼼꼼히 검색하는 여성, 뷰티 관련
카페·블로그·게시판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네티즌, 인터넷을 통해 뷰티 관련 리포
트·논문 등 지식 콘텐츠를 구매하는 대학생 및 교육기관 재학생, 화장품 구매에 앞서 인
터넷에 올라온 사용자 품평을 완벽히 소화하는 여성 네티즌,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화장
품·미용·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여성이 뷰티누리 주요 타깃에 해당됩니다.

주요사업 :
-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 화장품신문 발행
- 월간 뷰티누리 발행



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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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금

차량유류비

우수사원 포상제도

성과급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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