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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이버리㈜
그 외 기타 종이 및 판지 제품 제조업
업계 2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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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그 외 기타 종이 및 판지 제품 제조업
사원수
208명
(2022.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85.08.19
(40년차)
자본금
2억 3,950만원
(2023.12.31)
매출액
1,606억 8백만원
(2023.12.31)
대표자
장경수
주요사업
점착용종이,라벨(인쇄),파스너 제조,무역,수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1동 901-6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1,606억 8백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업계평균 대비
1741%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99억 6천만원
작년 대비
-22%
하락
업계평균 대비
2679%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1억 3천만원
작년 대비
-3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420%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그 외 기타 종이 및 판지 제품 제조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5
12
TICKETION사업부 분할 합병-> 한국에이버리알아이에스(주)
1999
12
대구지사 설립
11
남부지사(대구DC 및 부산사무소)설립
1995
09
상호변경: 한국에이버리데니슨(주)-->한국에이버리(주)
1993
11
충주공장 가동
06
안양지사 설립
1992
11
안양DC(Distribution center:배송센터)설립
08
외국인투자기업 등록
1991
11
재무부로부터 접착라벨용 원단의 제조, 가공사업을 추가로 인가
1989
04
신공장 건축공사 착공
1988
05
공장확장 이전을 위한 부지조성(충북 충주시 용단동)
02
대표이사 B 홀즈워스 HENRY SON으로 변경
1986
04
본점 이전(서울 성동구 화양동 167-25)
1985
09
수출입업 등록
영업개시
08
외국인투자기업 등록
외자도입법에 따라 설립된 외국인 투자법인
법인설립(대표이사 B 훈덴 HENRY SON,서울 성동구 성수2가 315-1)
07
외국인투자 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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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국 에이버리주식회사의 본사인 Avery Dennison Corp.은 반세기 동안 점착 제품의
시장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그 결과 미국 포츈(Fortune)지의 '세계를 이끄는 500대 기
업'에 매해 선정되어 온 세계 최대 규모의 점착 제품 회사입니다. 또한 세계 89개국 200
여개 이상의 공장 및 판매망을 갖춘 세계 최대의 라벨 원단 전문 메이커로 첨단의 기술
력과 연구 개발로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현지에서 직접 공급하고 있습니다.

Avery Dennison Corp.의 주요 사업 분야는 크게 점착 제품 부분과 기타 관련 소비재,
이렇게 두 가지 사업분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이 중 연간 수입의 75%가 점착 제품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1992년 법인설립 이래 끊임없는 발전과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한국에이버리주식 회사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최고의 품질, 서비
스 기술 개발과 탁월한 영업 능력을 겸비한 영업 조직을 바탕으로 날로 변화하는 시장
대응을 위하여 국내외 정보 수집을 통한 질적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유럽,
미국, 호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응용 기술 개발 센터, 제조 설비를 통한 연결 창구를 확
립하여 신제품 개발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이버리 제품이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결코 우
연이 아니며, 이는 치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얻어진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이버리는 효
과적이고 견고한 생산 설계, 통계 기본 원리를 이용한 생산 공정, 6 시그마 활동 도입 등
을 통해 세계 최고의 품질만을 생산하며, '품질 = 한국에이버리'라는 등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한국 에이버리(주)는 세계적인 기술에 바탕을 둔 생산 시설을 도입하여 국
내 고객에 봉사하고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회사의 제 1 방침으로 삼고 있으며, 향후 지
속적인 연구 개발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의 질적 향상과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에이버리는 여러 방면으로 성공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한국 에이버리(주)는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합니다. 본사의 Fasson 브랜드 제품들은 높은 품질수준을 요구하는 여러 가지 용도의
식품과 음료 제품에 적용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게 되었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한 소비재 제조업체들의 주요한 관리 대상이 되어 오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한국에이버리(주)는 법인 설립 이래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기존의 안양
DC, 충주 생산 공장 외에도 남부 지역의 영업망 확보와 생산품의 원활한 유통을 위해
2000년 3월부터 남부지사(대구 DC 및 부산 영업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로 한국 에이버리(주)는 사업 생산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
다. 예를 들어 6 시그마 활동을 도입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가동률을 제고하며,
비용을 감소시키고,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네번째로 e-Business 와 e-Commerce 활동을 통해 본 산업 분야의 변화를 선도해 나
갈 것입니다. 한국 에이버리(주)는 e-Business 활동의 선두 주자이며, 본사의 인터넷
사이트는 고객들과 웹상에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 취향에 맞춘 특별하
고 신속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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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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