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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실론코퍼레이션㈜
광고·홍보·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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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34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14
(11년차)
자본금
2억원
매출액
매출취급고: 52억
대표자
온재현
주요사업
자사 광고플랫폼 개발 및 운영을 통한 국내외 모바일 및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수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73 (역삼동) 1층(수연빌딩)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인 APPSILON Corporation입니다.

당사는 2014년도 어필리에이트(Affiliate) 네트워크 서비스인 GAMEWORKR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000여개의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며 2020년 부터 Meta 파트너 에이전시로써 광고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패션, 모바일 게임, 이커머스, 웹툰(webtoon)에 특화 된 전담 조직을 통해 데이터에 기반하여 다양한 브랜드 고객사에
감성 넘치는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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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사업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플랫폼 사업부(자사 솔루션)
a. Affiliate Marketing Network
b. DSP(Demand Side Platform) - Programmatic Ads
c.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광고 타게팅 데이터 공급

2. 광고 대행 사업부
a. Meta 마케팅 파트너 에이전시
b. TikTok 마케팅 파트너 에이전시
c. Pinterest 마케팅 파트너 에이전시
d. Google Ads
e. NAVER GFA
f. Taboola & Criteo 리타게팅 마케팅 파트너
g. GS Netvision (GS Retail) 옥외 광고(OOH) 미디어 에이전시
h. Unity Ads

3. 모바일 게임 사업부
a. Casual Games
b. Match-3 / Puzzle Games (Unity)

현재 필리핀 마카티 지사, 중국 소주(상해) 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며, 북미 광고 고객을 담당하는 캐나다 연락사무소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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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조직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케팅
- 미디어 바잉/플래닝 스페셜리스트 (7)
- 소셜미디어 브랜딩 캠페인 디렉터 (3)
- 웹툰 퍼포먼스 마케팅 스페셜리스트 (3)
- 데이터 분석 및 고객 마케팅 인프라 애널리스트 (1)

2. 개발
- 시니어 광고 서비스 개발자 Front (1)
- 시니어 웹 서버 개발자 back-end (1)
- Unity 게임 개발자 (2)

3. 서비스 기획
- Unity 게임 서비스 기획자 (2)

4. 디자인
- 웹툰(webtoon) 브랜딩 콘텐츠 및 퍼포먼스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12)
- 모바일 게임 컨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3)
- 패션 브랜드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
- 패션 브랜드 광고 컨텐츠 디자이너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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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의 말]

앱실론코퍼레이션㈜의 지속가능성은 신뢰와 무한한 믿음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광고주, 임직원, 그리고 당사와 동반성장하는 제휴사 여러분들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최근 전세계는 어려운 경영환경에 코로나19까지 발생하며 많은 기업들이 이중고를 겪고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위기속에도 기회가 있듯, 당사는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비대면 서비스에 기반한 클라이언트, 온라인 광고 플랫폼 제휴사, 그리고 글로벌 팬데믹의 영향으로 점차 성장하는 온라인 광고시장에 힘입어 보다 소비자들을 데이터를 통해 이해하고 소통하며, 관계사 여러분들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합니다.

[티쓰리디에스피 - T3DSP]

2019년 일부 개발자 및 디자이너들의 역량개발과 전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온재현 대표는 티쓰리디에스피를 설립하여 앱실론코퍼레이션의 광고 플랫폼 개발, 유지보수 및 광고 크레이티브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앱실론코퍼레이션은 기존 경쟁사와 많은 제휴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이해, 기술력을 향상시키며 보다 종합적인 광고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하여, 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기술력과 자본의 부족으로 시장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광고플랫폼을 보유하지 못하여,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어려운 광고 플랫폼들을 비합리적인 비용으로 임대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티쓰리디에스피를 직접 운영하며 여러 DMP제휴사를 통해 습득한 데이터를 자사 DMP로 관리하여 이를 활용할 수 있는 Whilte Label DSP를 선보여 많은 광고회사들이 플랫폼 개발이 아닌, 광고 운영에 집중할 수 있고 데이터에 대한 취급 및 거래를 자유로이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보여 많은 회사들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시장에 선보이고자 2018년부터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광고대행 사업부]
당사는 2020년 3년의 노력 끝에 페이스북의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로 선정되어, 현재 국내외 게임회사 및 웹툰 서비스회사와 제휴하여 광고주들의 북미, 남미, 유럽, 그리고 일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로써 당사의 광고대행 매출 취급고는 기존 위축되고 있는 게임산업의 하락 성장에 대한 대안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기존 70%의 광고 플랫폼을 통한 게임광고주 의존도를 대폭 낮출 수 있었으며, 앞으로 비대면 기반의 K-컨텐츠 성장에 동반자로써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합니다.
현재 당사의 광고 대행 취급고는 2021년 Q4를 기준으로 이미 광고플랫폼을 통한 게임 및 이커머스 광고 취급고를 넘어섰으며, 2022년은 현재와 같은 추이로 보았을 때 전년도 매출의 약 2배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특히, 기존 플랫폼간 경쟁으로 제휴가 어려웠던 글로벌 광고 플랫폼사와 제휴하여 당사의 광고주의 서비스에 기존 경쟁사의 광고를 광고주의 서비스 수익화로 채택하고 이를 당사 플랫폼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광고주의 서비스 수익화 사업을 개시하였으며, 이는 플랫폼 사업을 통해 경험한 수익율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중국 플랫폼 사업]
당사는 2021년 Q1부터 개시한 틱톡(TikTok)광고를 통해 바이트댄스와 연을 맺었습니다. 틱톡의 눈부신 성장으로 인해 국내외 페이스북 및 구글과 경쟁할 수 있는 대체 플랫폼의 등장으로 당사의 사업의 방향 및 확장성까지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당사는 현재 개발중인 DSP에 TikTok을 포함시킬 뿐 아니라, TikTok이 판별할 수 없는 부정트래픽, 광고 고관여 고객 및 소비성향이 광고주에게 우호적인 고객들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국내외 광고주들이 보다 틱톡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당사를 통해 페이스북과 구글에 대한 의존도는 낮추며 저렴한 광고 지면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네이티브엑스(Native X)와 같은 중국의 광고플랫폼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업체들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중국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게임, 화장품, 컨텐츠 광고주들과 협업하여 공식 대행사로써 국내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앞으로의 사업 성과가 기대됩니다.

[향후 사업방안 T3DSP]
당사는 2015년 부터 페이스북 인플루언서 사업을 시작으로, 자사 어필리에이트 광고 플랫폼인 GAMEWORKR를 통해 국내외 유수 게임, 이커머스 및 모바일 앱 서비스 회사들과 많은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현재 세계는 비대면, 데이터, 그리고 AI를 통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고부가 가치 서비스를 필두로 많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T3DSP라는 새로운 자동화 플랫폼을 통해 보다 글로벌한 회사로 도약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당사의 T3DSP는 다음과 당사 3T 기업철학을 반영하여 명명하게 되었습니다.
T - Transpanrent(투명한)
T - Trustworthy(신뢰할 수 있는)
T - Targeting(타게팅)
에 기반한 DSP(Demand Side Platform).

Ad-tech 산업의 발달로 광고 시장은 전례없던 변화와 혁신을 매일 갱신하며 전통 광고시장의 점유율을 빠르게 흡수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에이전씨로써 자동화 광고를 선도하는 페이스북, 구글의 다양한 기술변화를 파트너로써 가까이 체험하고, 당사또한 페이스북 및 구글과 같은 대형 파트너들이 해소하지 못하는 시장의 문제점을 당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녹여낸 광고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 선보여 글로벌 애드테크로 거듭나겠습니다.

[서비스 품질 및 임직원의 역량 강화]
당사는 팬데믹 이후,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비대면 시대에 알맞은 교육과 내부 역량강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광고대행 및 플랫폼 광고 운영을 보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수행하기위해 월 1회 페이스북 코리아의 지원을 통해 페이스북 전문가와 직원간의 1:1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당사에서 운영하는 광고에 대한 검수, 효율분석, 당사 광고주의 경쟁사와의 광고 현황 벤치마크를 통해 근로자의 역량을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 뿐 아니라, 당사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플랫폼을 아우를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온라인 비대면 교육 플랫폼인 패스트캠퍼스(Fast Campus)를 통해 제공되는 4개월간의 온라인 광고 교육을 전사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매주 엄격한 시험과 교육평가를 통해 우수생으로 선발되는 근로자에 한해서는 포상휴가 및 상여금을 별도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
당사는 국내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많은 기회가 있음을 인지하고 해외사업 확장에도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미국 주요 광고플랫폼사들이 지사를 운영하는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상업지구에 2018년 사무소를 개설하여 세계 애드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미국 회사들의 운영사례를 몸소 체험하고, 필리핀 구글 및 미국 DSP에서 다년간 근무한 디렉터 출신들을 영입하여, 본사 인력 교육 및 개발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구글 및 페이스북 플랫폼 사용이 불가능한 것에 착안하여, 중국에서 해외 혹은 한국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광고주들과 보다 효율적으로 소통하기위해 2021년 상해시 근처에 위치한 소주시 상업지구에 사무소를 개설하고, 그간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페이스북 광고 수행능력을 우수하게 평가받아 중국 페이스북의 마케팅 에이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당사는 중국에서 해외로 진출하는 클라이언트와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협업할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중국 페이스북 및 구글 통합 대행사에서의 지원을 통해 한국내에서의 페이스북 및 구글 대행보다 많은 혜택과 지원을 받아 향후 중국 시장에서의 사업 행보가 귀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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