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케이티씨에스㈜
케이티그룹 계열사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
업계 1위
1075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
사원수
8,618명
(2024.06.30)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7.02
(24년차)
자본금
238억 4천만원
(2023.12.31)
매출액
6,351억 9천만원
(2023.12.31)
대표자
김현수
대졸초임
2,823만원
주요사업
전화번호검색 데이타제공/콜센터 운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서구 갈마로 160 (괴정동, KT인재개발원) 인재개발원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4.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6,351억 9천만원
작년 대비
7%
상승
업계평균 대비
10206%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14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9%
하락
업계평균 대비
9024%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97억 2천만원
작년 대비
-26%
하락
업계평균 대비
2906%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3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4
05
2024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초고속인터넷 우수콜센터 인증
2024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이동통신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03
대표이사 변경 : 박경원 -> 김현수
2023
10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09
2023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 친화기업 선정
2023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인증
05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인증
04
대전광역시 '이웃사라 실천' 기부활동 유공 감사패 수상
2022
12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SQ) 인증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대전시장상 수상
「데이니즈」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업체 선정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
09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인증 획득_세종특별자치시 민원콜센터
04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인증
KT고객센터 KSQI 서비스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03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은상/동상 수상
2021
12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인증 획득
11
KT고객센터 KS-CQI 1위 7연패 달성
05
KSQI 7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03
대표이사 변경: 양승규->박경원
2020
12
KT고객센터 KS-CQI 1위 6연패 달성
11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최 2020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대전광역시 주관 '대전시 매출의 탑' 선정
05
KSQI 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19
12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11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최 일·생활 우수기업 우수상
10
KT 고객센터 KS-CQI 1위 5연패 달성
05
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114안부확인서비스 출시
04
KT로밍센터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상업시설 서비스분야 우수상 2연패
03
대표이사 변경: 남규택 -> 양승규
로밍센터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2년 연속 우수상
2018
11
KS-CQI 유무선 고객센터 동시 4연패 달성
08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전품목 FDA 승인
美 약사연합회(NCPA) 이달의 브랜드 선정
07
KT고객센터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2연패
04
KT로밍센터 '제2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상업시설 서비스분야 우수상
2017
11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07
'루트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06
'콕콕114', Google play ' 댄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선정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05
고용노동부 주관 경진대회 최우수상
04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03
대표이사 변경:이응호 -> 남규택
2016
12
대표이사 변경:유태열 -> 이응호
2016년 노사문화대상 수상
07
고용노동부 일家양득 우수기업 선정
05
후후앤컴퍼니 정식 출범
01
후후, ‘MWC 글로모 어워즈 수상’ 후보 선정
2015
12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후후, ‘스마트 앱 어워드’ 3년 연속 대상 수상
11
'콕콕114' 2015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수상
10
후후'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09
자산관리공사, 전국품질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08
2015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03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2014
12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기능향상분야 대상 수상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기업 인증 획득
05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표창
03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02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제도 부문 수상
2013
11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특별상(GWP KOREA)
'후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수상
08
스팸차단앱 '후후'출시
07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2
12
'스마트 114'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06
'대전광역시 품질경영 혁신 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2010
12
고용창출우수 100대기업 선정
09
한국거래소 상장
02
대표이사 변경 : 김우식
2015 비전 선포
2009
10
상호 변경 : (주)케이티씨에스
(주)한국콜센터 및 (주)티엠월드 소규모 합병
09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수주
05
노동부 콜센터 운영
02
도미노피자 콜센터 운영
2008
09
생활정보안내서비스개시
07
기상청 콜센터 운영
06
리서치센터 오픈
2007
07
114간접연결(SMS문자)서비스 개시
01
서울시청 콜센터 운영
2006
11
koid 2010 비전선포
08
대전시청 콜센터 운영
06
창립 5 주년 맞아 새로운 CI 선포
2005
02
d&shop 고객센터개소 및 다음고객센터 운영
2004
10
KOID컨택센터 개소 및 KTP고객센터 도급운영개시
06
한국인포데이타 장기비젼 2010 선포
2003
11
텔레매틱스 사업 개시
08
SkyLife 광주고객센터 도급운영 개시
07
115전보접수 도급운영 개시
06
KOID 기업문화 선포
03
Let's 114 flower Call Center Open
KOID Call Center Open보험 Out Bound 사업개시
2002
12
Let's 114인터넷 포탈서비스 개시
08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개통
06
KOID 기업비전 선포
02
꽃배달 중개서비스 개시
KT별정통신사업 영업 개시
01
TM사업본부, 경영연구실 신설, KT콜센터(100/110) 도급운영 개시(9개센터)
2001
12
난방유배달중개 서비스 개시
우선번호 안내 서비스 개시
07
114 번호안내 사업 위탁 운영 개시
06
한국인포데이타(주) 설립(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367-17)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4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비전 : The Best Customer Service Provider
미션 : All for Customer Service
핵심가치 : 신뢰, 열정, 화합, 자긍심, 고객감동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타

통신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복지포인트

명절

근로자의날

생일

창립기념일

우수사원 국내 · 해외 연수 진행

주택자금 및 생활안정자금대출

kt수련관,콘도휴양시설 이용지원

기업위치

대전 서구 갈마로 160 (괴정동, KT인재개발원) 인재개발원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