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모바일 앱 2천만 다운로드 이벤트

잡코리아 2016-02-17 10:16 조회수1,597

- 잡코리아앱 로그인 후 응모하기 버튼 눌러 경품당첨 여부 즉시 확인!
- LG PC그램, 캐논 디지털 카메라, 유료 인적성 검사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잡코리아 앱, 알바몬앱 등을 서비스하며 모바일 취업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온 잡코리아가 브랜드 앱 전체 누적 다운로드 수 2천만 돌파를 기록했다. 이에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2천만 앱 다운로드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코리아의 ‘2천만 앱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는 잡코리아 앱 사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2016년 2월 1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로그인 후 잡코리아 앱 실행 시 나타나는 메인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당첨 확인 또한 간편하다.
‘응모하기’ 버튼 클릭 즉시 LG PC그램 15인치(3명), 캐논 EOS M10(10명), 버거킹 와퍼세트(200명) 등 총 2,013개의 경품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천만 앱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는 한 ID당 일 최대 3회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 내 3회 중복 경품당첨이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매주 월요일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일괄 발송된다.

 

한편 채용공고 검색, 입사지원 등 구직활동 전반을 돕는 잡코리아 앱은 최근 공채핵심자료 리뉴얼을 통해 2016년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이사는 “최근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직자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구직자들에게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잡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PC웹과 모바일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상우 stak66@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새해목표 이룰 것 같은 '응팔' 쌍문동 친구 1위는?
이전글
상반기 대기업 신입공채 취업목표 'CJ'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