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잡코리아만 아는 이색 사내 동호회 운영하는 기업

잡코리아 2016-10-25 07:15 조회수7,237

 

 

 

 

 

 

01.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는 젊은 기업답게 사내 동호회도 트렌디하다. 최근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라모델부터 레고, 스킨스쿠버까지! 또 사내 밴드 동호회도 있는데, 정기적으로 공연을 진행해 직원들을 초청하기도 한다.

02. ADT캡스 - 야구, 캠핑, 마라톤 동호회
국내 대표 보안기업 ADT캡스에는 20 여 개의 사내 동호회가 운영되고 있다. 산악자전거,캠핑, 야구, 마라톤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이처럼 동아리가 잘 운영될 수 있는 이유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덕분. ADT캡스는 최대 200만원의 동아리 활동 지원을 하고 있다.


03. 엠로 - 볼링, 마라톤, 자전거, 축구 동호회 운영(원하는 동호회에 무제한으로 가입 가능)
기업용 소프트웨어 구축과 컨설팅 전문 기업 엠로는 다양한 사내 동호회를 운영하고 있다. 볼링, 마라톤, 자전거, 축구 등 다채로운 사내 동아리가 있다. 특징은 원하는 동호회에 무제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 보통의 기업들이 1인 1동호회를 지원하는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


04. 피알원 - 축구, 스키, 꽃꽂이, 바리스타, 캘리그래피 동호회 운영
홍보회사 피알원은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기업으로 손꼽힌다. 사내 동호회도 다양하다. 축구는 기본, 스키, 꽃꽂이, 캘리그래피 등 사내 동호회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신은경 인턴기자 

정유나 인턴기자 jyn0208@

 

관련글 더 보기 

>국내 최고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 근무환경 알아보기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보안 전문 기업, ADT캡스 근무환경 둘러보기

>국내 구매 SCM 점유율 1위, 엠로 근무환경 살펴보기

>2015년 올해의 PR기업상 수상, 피알원 근무환경 파헤치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우리 회사에만 있다! 스페셜 한 그 직무 모음
이전글
'죽'이라는 아이템으로 한식 프랜차이즈를 선두하는 본아이에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