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도유망한 X-ray 사업분야를 선도하는 자비스 이야기

잡코리아 2016-07-21 07:37 조회수4,213

다른 구직자들이 미처 보지 못한 유망한 사업분야와 알짜 기업을 찾는 것이 취업 성공의 핵심 이라는 걸 다들 아시죠?

오늘은 전망 밝은 사업분야와 기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우리는 흔히 엑스레이(X-ray) 장비 하면 병원을 떠올리는데요!

신체 내부를 검사할 수 있는 의료용으로 많이 쓰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엑스레이는 의료용뿐만 아니라 산업용으로도 쓰인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_?

엑스레이를 이용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제품 내 불량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식품에 숨어 있는 이물을 찾아내는 데도 엑스레이만큼 유용한 게 없다고 하는데요.

산업용 엑스레이는 제품 신뢰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필수 수단로써 앞으로 주목 받을 사업분야입니다.

 

자, 지금부터 산업용 엑스레이 전문기업 자비스의 근무환경을 공개 하겠습니다 :)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자비스는 성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거리에 사는 직원들을 위해 회사 근처에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자비스 입구 벽면에는 다양한 상패가 걸려 있는데요! 자비스는 우량기술기업, 경기도유망중소기업을 포함해 공신력 있는 단체들의 인증을 받은 '참 좋은 기업'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자비스 생산팀의 근무 모습입니다.

입구에는 X-ray 경고등이 달려 있었는데요! 방사선 관리 구역이기 때문에 경고등이 켜져 있을 때는 출입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취재단이 방문했을 때는 방사선이 제한되어 있어서 신기한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

생산팀 직원분이 자비스 대표 모델 XSCAN으로 반도체 제품에 들어 있는 이물을 검사하고 계셨어요. 매의 눈으로 화면을 뚫어져라 보시는 모습에 제품에 대한 신뢰가 UP!UP!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생산팀에서는 직접 엑스레이 장비를 제작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커다란 장비가 사람의 손을 거쳐 뚝딱뚝딱 만들어지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직원들이 서로 으쌰으쌰하는 모습도 참 인상깊었습니다 :) 세계 최고 수준의 장비를 만드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이곳은 자비스의 회의실입니다.

각 책상 위에는 자리에 앉는 사람을 위해 귀여운 필통과 필요한 문구류가 들어 있었습니다. 직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어요 :) 자비스는 직원 평균 나이가 젊은 편인데요. 그만큼 회의실에서도 자유롭고 활발한 의견이 오고 간다고 해요.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사무실 한 켠에는 자비스가 받은 상장과 인증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다 담지 못할 정도로 많은 상장과 인증서가 있었는데요! 자비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업계에서는 소문난 일등 기업이라고 합니다.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말하는 자비스는?

모든 임직원이 입을 모아 동료애가 넘치고 서로간의 정이 끈끈하다고 말하는데요 ^_^

사진을 통해 직원들의 끈끈한 동료애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자비스는 한명한명의 직원들과 함께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해요. 직원들의 회사를 사랑하는 애사심이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느껴졌습니다.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인터뷰를 함께 해주신 국내 마케팅팀 박경덕 차장님 입니다. 자비스에서 8년간 일하면서 자비스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고 계셨는데요! 그만큼 누구보다 회사를 사랑하고, 자비스 제품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마케팅직 선배로서 구직자들이 혼동하는 마케팅과 영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실무자가 말해주는 마케팅과 영업의 결정적인 차이는 자비스 직무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_^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자비스에서 재무회계를 담당하고 계신 최정애 대리님 입니다.

재무회계직을 회사의 친구이자 어머니라고 표현해주신게 기억에 남는데요! 모든 직원들을 친구처럼 친밀하게 대하고, 어머니처럼 따뜻하게 챙겨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밝은 모습으로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사진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슈퍼기업관 취재를 다니면서 이렇게 다정하게 사진을 함께 찍는 모습은 처음이었어요! 두 분이 먼저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며 저희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셨는데요 :)

다정한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두분의 모습을 통해 또 한번 자비스의 끈끈하고 특별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비스에 입사할 신입사원도 이런 다정한 선배님들과 함께 일한다면 능률도 쑥! 동료애도 쑥쑥! 일 것 같네요.

 

모든 기업은 항상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 효과 창출을 고민합니다.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제품의 불량을 잡아 내고 수정한다면

발생하는 비용을 현저히 줄일 수 있갰죠?

 

전문가들은 기업 비용 절감을 위해 산업용 엑스레이 장비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산업용 엑스레이 장비 선도기업 자비스가 있습니다.

 

전도유망한 사업분야! 그로 인한 꾸준한 성장세, 그리고 끈끈한 동료애까지

 

지금까지 숨어 있는 알짜 사업분야, 알짜 기업 자비스 탐방기였습니다!

 

 

백주희 인턴기자 jhbaek7@

 

 

관련글 더보기

> 회사 비용 최소화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자비스'  재무회계 직무 이야기

> 마케팅 핵심은 고객 니즈 파악이다? 실무자에게 직접 들어보는 About 마케팅/영업  

> 한국을 대표하는 엑스레이 검사장비 기업 자비스의 리얼 근무환경을 슈퍼기업관에서 확인하자!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줄기세포 치료제 기술 보유 기업, 메디포스트 만나러 고고!
이전글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 유쾌한 기업 펜타브리드에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