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 유쾌한 기업 펜타브리드에 가다

잡코리아 2016-07-20 11:15 조회수3,593

배우 정우가 등장한 SK텔레콤의 '연결의 무전여행' 광고를 아시나요?

이것이 펜타브리드의 작품이라는 사실!

펜타브리드는 올해 15년 차 기업으로 온, 오프라인 광고마케팅을 비롯해 오프라인 행사, 페스티벌 운영까지 통합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요.

놀라운 광고들이 탄생하고 있는 펜타브리드에 잡코리아 슈퍼기업관 취재단이 직접 다녀왔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멋진 펜타브리드 사옥의 1층을 빛내고 있는 '살롱 드 파이브' 카페입니다. 펜타브리드 사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책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까지!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구경하다_맘에들면 #겟챠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게시판 가운데에 있는 농구공 뒤 ‘Dunk Your Mind’라고 써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이름 그대로 모두가 자유롭게 의견을 던질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게시판의 내용은 무려 CEO에게 직접 전해진다는 사실! 역시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기업답죠?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보송보송한 이곳은 휴게실 같아 보이지만 회의실이랍니다! 마치 숲 속 같은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에서 무궁무진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텔레비전_옆_의자 #새장같죠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펜타브리드 사옥 곳곳을 누비던 취재단의 발길을 붙잡은 포스터! 6층에는 HMG부서가 있었는데요, 경영전략 및 신규사업 등의 업무를 포스터 속 ‘육층 형 누나’ 분들이 하고 계시답니다. 무서운 곳이 아니라는 말에 겁을 먹고 들어갔습니다만, 너무나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셨어요.

#포스터 #넘나_정교한것 #진짜인줄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푹신푹신한 분홍색 소파가 있는 이곳은 여직원휴게실입니다. 휴게실에는 무려 조명 거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거울 앞에 앉을 때 마다 배우가 된 기분일 것 같아요. 여성 사원들을 생각하는 펜타브리드의 배려가 느껴집니다.

#조명거울 #비싼데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매점사진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이 곳은 무인매점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무인매점이지만 지금까지 돈을 안내고 도망간 사람은 없었다고 해요. (당연) 또 하나! 매점의 물건들은 국내 최저가라고 합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갑자기 뜬금없는 펜션사진이냐구요? 상큼한 이 펜션은 휴양의 천국 제주도에 있는 ‘펜타하우스’에요. 펜타브리더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곳 이랍니다! 수영장과 야외 바비큐장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무료라고 해요.

#저희도 #초대해주세요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펜타브리드의 스마트마케팅그룹 SA본부의 제희준 리더님입니다. 디자이너다운 면모가 넘치셨던 제희준 리더님은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비롯하여 SNS 콘텐트 관리 업무 또한 하고 있다고 해요. 입사하기까지의 과정을 리얼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함께 인터뷰를 진행해주신 스마트마케팅그룹 소속 우민지 리더님입니다. 펜타브리드의 기획 및 마케팅을 맡고 있습니다. 어릴 적 소주병과 관련된 일화로 광고기획을 꿈꾸게 된 우민지 리더님의 사연이 궁금하시다면, 관련글 더보기의 인터뷰를 꼭 읽어보세요!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 2014 ‘일가양득 우수기업’ 2015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에 빛나는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는 사내 문화 투어, 웰컴킷 등 재미있는 복지와 근무환경으로 이미 유명하다고 해요. 이렇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또 어떤 광고가 탄생할지 기대됩니다!

 

 

백윤희 인턴기자 weiss@

 

관련글 더보기

> 펜타브리드 인사담당자의 리얼인터뷰가 궁금하다면?

> [인터뷰] 제희준 리더, 업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구축하는 디자이너

> [인터뷰] 우민지 리더, 광고마케팅기업특집_광고기획자인터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도유망한 X-ray 사업분야를 선도하는 자비스 이야기
이전글
게임업계 베테랑들이 모여있다? 아이덴티티 게임즈에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