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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2단계 인증 담당자는 어떻게 등록 하나요?” 관련 총 1 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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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입자 또는 2단계 인증 담당자에게 새로운 담당자 등록 요청
2. 가입자 또는 2단계 인증 담당자의 경우, 본인 확인 후 새로운 담당자 등록 가능
- 가입자는 이메일, 담당자는 등록된 휴대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본인확인 인증은 해당 브라우저에서 인증 당일만 유효 합니다.
- 메뉴 위치 : 기업정보관리 > 2단계 인증 관리
3. 새로운 담당자 정보 등록
- 담당자로 등록 시, 해당 정보로 2단계 인증 번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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