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림포인트임플란트㈜
제약·보건·바이오
14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제약·보건·바이오
사원수
8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2.09.29
(33년차)
자본금
44억 3천만원
매출액
220억
대표자
안기욱
주요사업
치과의료용 기기 및 장비 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시흥시 정왕동 마유로 92번길 12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림덴텍은 1992년 9월 창립 현재 본사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소재하고 공장은 시흥시 시화공단에 있으며 직원은 90 여명으로 치과용 의료기기인 치과용 유니트체어를 주 생산품목으로 치과 진단용 X 선발생장치, 콤퓨레셔 등을 제조 판매하는 치과의료기기 전문업체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중소기업 입니다.

한림오스람임플란트(주)은 국내 치과산업 발전과 치과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하여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함께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사회환원 사업도 추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치과의사 선생님 무료봉사시 이동용 유니트체어를 무상 임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상임대 사업은 국내 또는 해외 봉사치료 활동을 돕기 위한 치과의사로부터 대단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힘 입어 국내에 소외되고 따뜻한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에 봉사단체를 통하여 유니트 체어를 기증, 최소한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치과용 유니트체어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과 독자적인 창조로서 100 % 국산화에 성공하여 해외 유수기업 들과 어께를 나란히 기술적인 면에서 뒤지지 않는 자긍심으로 제품개발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라인업을 통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사용하기 편한 다양한 모델 출시로 치과의사 선생님의 선택의 폭을 넓게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사말]


[경영방침]


[회사비전]


[조직도]


[회사위치]

- 본사약도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시흥시 정왕동 마유로 92번길 12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