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조이렌트카
렌탈·임대·리스
36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렌탈·임대·리스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6.01.24
(29년차)
자본금
75억원5십만원
매출액
463억
대표자
최현석
주요사업
렌트카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동관 7층 조이렌트카

근무환경

기업소개

조이렌트카(Joyrentca)는 "임직원과 고객에게 즐거움을"이라는 모토로 1996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단기부터 장기렌트, 신차부터 중고차까지 자동차를 통해 모두가 즐거운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별 서비스를 통하여 지속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 조이렌트카를 소개합니다.
□ 최고의 법인사들이 찾는 렌트카 회사
네 맞습니다. 일반 소비자분들은 생소하실지 모릅니다. 하지만 21년동안 삼성, 한솔, CJ, 삼일회계법인 등
국내 굴지의 그룹사들로부터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왔고, 많은 국제 행사에도 참여를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B2B를 넘어 B2C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렌트카 업계 최고의 재무건전성
부채비율 / 유동성비율 / 영업이익율 / 이자보상배율 모든 재무적 수치를 다 비교해도 어떤 렌터카 업체도
비교 불가능한 안정성 있는 탄탄한 회사. 지금 전자공시시스템(DART)에서 바로 비교해주세요.
(기왕이면 업계 선두 업체인 롯데, SK, AJ등과 비교해주세요 자신있습니다)

□ 한앤컴퍼니 K-Car 패밀리
국내 최고 사모펀드인 한앤컴퍼니가 18년 05월에 인수 후 또 다른 인수 회사인 K-Car(구 SK엔카 직영)와
형제사가 되었습니다. 국내 1위 중고차 플랫폼인 K-Car와 최고의 렌터카 회사의 조이렌트카는 "중고차 렌트"로
다시 한번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가고 있습니다.

□ 워라벨은 필수, 합리적 의사결정은 당연
본사앞에 서울지방 노동청이 있습니다. 사전 승인 없으면 6시에 가급적 퇴근 부탁드립니다.
사모펀드에 인수되서 기존 관습은 사라졌습니다. "논리" "수리" "법리" 의사결정의 기본사항입니다.

K-Car 패밀리로 새롭게 도약하는 조이렌트카, 센스있고 책임감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동관 7층 조이렌트카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