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15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11.20
(18년차)
자본금
35억원
매출액
432억
대표자
홍성철
주요사업
카메라모듈검사장비, 산업용 카메라, 비전검사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39-5 (주)이즈미디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2002년 11월 20일 설립된 (주)이즈미디어는 컴퓨터이미징 기술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사업, 모바일 관련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여 연구소 중심의 기술 집약형 중소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장 지향적 기업활동으로 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이즈미디어는 인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키우는 기업입니다. 국제 사회인으로 사명 의식과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미래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며 창의적이고 상호 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를 가진 인재, 이런 인재 양성을 통하여 인류의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나갈 수 있는 참다운 기술을 발전시켜 갈 것입니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시장지배력 강화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인간에 대한 사랑과 존중을 바탕으로 사회 발전에 공헌함을 이념으로 가치 있는 기술(Valuable-Technology)개발을 통하여 모두가 주인이 되는 기업, 고객의 요구 보다 앞서나가는 기술 경영, 최고의 가치 창출을 위한 지식 기반 경영이라는 경영 방침아래 더욱 정진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39-5 (주)이즈미디어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