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협회·단체
사원수
299명
기업구분
국내 공공기관·공기업
설립일
1999
(26년차)
자본금
12억원
매출액
357억(2019)
대표자
박병동
대졸초임
3,0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협회,단체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628 (삼성동, 강남구청삼성로별관) .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강남구 소재 공영주차장 및 구립 체육/문화시설 등 관내 공공시설물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해 1999년 8월에 설립한 지방 공기업 입니다.

강남구의 출자로 설립된 공기업인 만큼 우리 공단은 모든 사고의 중심을 주민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고객만족 실 현의 가치를 높여왔으며 매일 아침 “친절선서”를 제창하여 고객감동 실현을 다짐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년 212억 이상 의 매출을 올려 영업수익률 30% 를 달성한 결과,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하는 전국 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 공기업 및 2 년 연속 최우수 공기업” 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 동안 우리 공단은 고객불편, 불만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홈 페이지 개설, 건의함 설치, 모니터 운영, 주민설문조사 등 여러 창구를 통한 의견수렴 후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고, 내/외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타 공단과 차별화된 복리후생제도와 고객 접점 서비스(MOT)를 제공,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통하여 초일류 공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변신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정보인프라 구축, 조직 경쟁력 확 보를 위한 경영혁신 ISO 인증 및 경기도 일대에 야심 차게 추진하는 “강남동산” 등 핵심 전략사업의 성공적인 육성으로 세계적 인 수준의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경주할 것입니다.

[기업목표]
공공복리시설을 통합하여 전문적으로 관리 운영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있습니다.


[공단미션]



[공단비전]



[경영전략]



[인재상]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628 (삼성동, 강남구청삼성로별관) .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