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32년차
년도 설립
221명
사원수
외국계기업
기업형태
905억 4900만 원
매출액(2018년 1월 기준)
35세
직원 평균나이
1941
Martin Hilti에 의해
설립
120
전세계
120개국에 진출
5.3조원
힐티그룹, 글로벌 매출
(2015년 기준)
22,000
전세계
힐티 직원의 수
5%
총 매출의 5%를
R&D에 투자
1941년 리히텐슈타인에서 설립된 힐티그룹은 전세계 최고의 건설전문가들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건설 전문 솔루션 회사다. 힐티코리아(주)는 1986년에 설립된 이후, 1994년 ISO 9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꾸준히 재인증 받아오고 있다. 2010년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으로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고 있는 함마드릴, 브레이커 등의 전동공구를 비롯하여 레이저시스템, 충전스크류 시스템, 다이아몬드 코아링 시스템, 드라이월 전용 스크류 시스템 등의 다양한 건설 공구류 제품과 기술적으로 차별화된 앵커, 핀 등의 화스너 제품, 건설방제, 건설케미컬 등의 건설 솔루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키를 쥐고 있는 항해사, 마케팅 PM”
안녕하세요. 힐티코리아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영관입니다. 힐티코리아 입사 전에는 건설회사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했었는데요. 프로젝트의 키를 잡고 방향을 결정하는 마케팅 직무에 매력을 느껴 전직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힐티코리아 마케팅 부서 PM(Product manager)으로서 전동공구에 사용되는 소모품류에 대한 매니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트래킹, 신제품 출시, 마케팅 계획 수립, 영업사원 교육 등의 업무를 통해 세일즈에서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보조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를 위한 전문가가 되어야”
힐티에서는 모든 영업사원들이 각자의 담당 지역을 갖고 있기 때문에 영업사원을 TS(Territory Sales Rep.)라고 부릅니다. 저는 경기 영업소 담당으로, 평택 지역 건설현장의 다양한 고객을 직접 만나 건설 전 공정에 걸쳐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힐티의 TS에겐 특별한 업무가 있는데요. 바로 데모, 제품 시연입니다. 단순히 제품을 설명만 하고 끝내지 않고 직접 제품을 시연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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