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주)삼우코리아
자동차·조선·철강·항공
48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사원수
18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9.10.01
(36년차)
자본금
12억원
매출액
434억
대표자
조윤장
대졸초임
2,9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플라스틱사출금형제작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당진시 합덕읍 합덕산단2로 87 (석우리) (주)삼우코리아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플라스틱 사출성형금형을 설계 및 제작하는 전문기업 ㈜삼우코리아 입니다.

당사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의 제품 개발이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CAE(사출분석), 3D설계/CAM 등 최신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품질의 금형설계 및 생산과 시사출, 양산성 테스트, 3차원 측정점검을 통한 생산 제품의 철저한 검수 등 금형생산에 필요한 전 공정을 일괄적으로 통합, 운영하는 Total Process 개념을 정립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금형의 제작, 공급에만 만족하지 않고 고객 여러분의 제품 생산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빠르고 철저한 사후관리에도 최선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더불어 연구개발과 인재육성에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고객 여러분께는 최고 품질의 금형을 제공하고 해당 프로세스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차원에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저희 임직원 모두는 불철주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 개인의 능력이 우선시되는 인재경영
"생존을 위해 일하는" 사람보다 "업무를 통한 무한한 성취감과 자기 개발"을 지향하는 인재를 육성하고자 노력해왔으며 열심히 일한 사람에게 합당한 기회와 보상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이러한 인재경영을 통하여 배양된 주인의식과 강한 원동력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 기본과 원칙을 경쟁력으로 삼는 정도경영
기업활동의 원칙은 고객과 직원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정직함 없이는 자신감도 없다"라는 모토 아래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은 정직한 전문가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투명경영을 지향합니다.

-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행복창출경영
항상 도전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성취감을 행복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행복창출을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나아 가겠습니다.

[기업비전]
전자제품, 자동차 등 각종 산업제품의 완성 품질을 좌우하는 부품생산용 플라스틱 사출금형은 기술집약, 정밀기초산업으로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분야입니다.

80%이상의 제품을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의 선진국에 수출하는 수출주력기업으로 특히 유럽 및 북미시장을 대상으로 한 매출 및 거래처의 확산이 두드러진 최상의 기술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금형을 제작하고 있으며, 해외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해외 현지에 제작 및 Maintenance공장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사업분야]
- 생산본부
생산1부는 일본, 동남아시아, 미주, 기타국가(독일,스페인,러시아,호주,멕시코 등)의 영업망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중.소형금형 및 정밀금형을 제작하여 수출하고 있습니다.

생산3부는 국내고객(LG,효성,한라VDO,쉐프네커 풍정 등), 해외고객(미국,영국,프랑스, 노르웨이,헝가리,핀란드 등)의 영업망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중.대형금형 및 정밀금형을 제작하여 국내고객에게 납품하거나 수출하고 있습니다.

- 품질관리부
품질관리부는 중소.형 금형을 외주 제작하여 국내고객에게 납품하거나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자체 시험사출기를 갖추고 삼우금형에서 제작되는 모든 금형을 전수 검사하여 품질향상에 기여합니다.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정기휴가

육아휴직

체육대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보육수당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구내식당

숙소 지원

휴식공간

헬스시설

카페테리아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출퇴근 셔틀버스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아침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휴양시설

기업위치

충남 당진시 합덕읍 합덕산단2로 87 (석우리) (주)삼우코리아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