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범양건영(주)
건설·시공·토목·조경
20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149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58.08.21
(67년차)
자본금
237억 6천만원
매출액
655억
대표자
강병주
대졸초임
2,7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종합 건설업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32 (서초동) 재우빌딩 13,14층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범양건영㈜는 새천년 빠른 변화의 흐름에 발을 맞추고 건설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저희는 획기적인 원가절감 체제를 구축, 품질을 향상시켜 세계수준의 회사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1973년부터 참여한 미공병단(COE)공사는 국제적인 공병단 시방서를 기초로 하여 한국내 주둔하고 있는 미군시설물들을 시공하는 것으로 현재까지 수억불을 수주하여 준공하였으며 공병단으로부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지금도 수주, 시공하고 있으며 수차례 표창을 받기도 하였습니다.현재 이러한 풍부한 경험과 노련한 기술진의 바탕위에 초현대적인 정보시스템을 갖추어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범양건영(주)의 주사업으로는 많은 수요가 기대되는 레저사업을 제주도 바닷가인 탑동지구에 대규모로 준공 중에 있으며, 고속전철이 개통되면 각광받을 충남 도고에 온천휴양소를 착공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역점사업인 환경사업에 진출하여 특허를 취득하였고, 국가 신기술사업으로 지정받은 고도의 하수처리공법(PSBR)으로 승부를 걸고자 합니다. 서울대학교 정태학박사의 연구팀과 산학협동체제를 갖추어 구리하수처리장에 PILOT PLANT를 만들어 가동 중에 있습니다.

[로고의미]


[브랜드소개]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32 (서초동) 재우빌딩 13,14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