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스앤로스터리코리아(빈스빈스커피)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42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사원수
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2.01
(19년차)
자본금
-
매출액
100억
대표자
김기환
주요사업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62-1 준빌딩 10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빈스빈스 커피는 주요 커피 생산국에서 생산되는 생두(Green Bean)를 직접 로스팅해서 커피의 신선함을 그대로 간직한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입니다. 빈스빈스 커피는 국내 커피 문화를 한 단계 올리고자 각 국가에서 생산되는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간직한 다양한 원산지 커피(Single Origin Coffee)를 국내 로스팅을 통해 갓 볶은 신선한 커피만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질 좋은 아라비카 커피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6년 삼청동에 첫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개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은 국내 대기업의 대형 브랜드들의 시장 진입과 해외브랜드들이 가맹사업에 지속적으로 뛰어들고 있어 커피시장은 점차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에 도전장을 낸 ‘빈스빈스커피’는 이러한 치열한 경쟁상황 속에서도 경기의 흐름에 큰 지배를 받지 않고 매년 매장을 꾸준히 오픈 하여 2011년 6월 현재 28개의 매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는 시장 변화에 대한 대처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뛰어난 제품, 감동을 드리는 고객서비스, 점주와 고객 모두를 위한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무엇보다 우선으로 여기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빈스빈스 커피” 슬로건(Slogan)”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빈스빈스 커피“ 에서 느낄 수 있듯이 단순히 차만 마시는 공간이 아닌 새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으며, 각 매장마다 분위기는 다르지만 “빈스빈스 커피” 특유의 고급스러움, 여유로움, 섬세함, 편안함, 독특함은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62-1 준빌딩 10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