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10,205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설립일
2001.06.27
(22년차)
자본금
147억원
매출액
4천6백억
대표자
윤경근
대졸초임
3,8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고객상담,서비스,인바운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8-2 KT빌딩 10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1.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4,680억 4백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업계평균 대비
3311%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144억 5백만원
작년 대비
60%
상승
업계평균 대비
288%
상승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249억 4천만원
작년 대비
238%
상승
업계평균 대비
553%
상승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01.06.27 한국인포서비스㈜ 설립
2002.01.01 KT강북 110 고객센터 운영 사업 개시
2003.01.01 KT강북, 강원 110번 고객센터 운영사업 개시
2004.07.09 고객센터 품질인증 CQ마크 획득(사단법인 텔레마케팅 협회)
2005.05.17 2005 품질경영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주관)
2005.04.28 114 안내서비스 품질인증 CQ마크 획득
2006.02.07 2006년 대한민국 프런티어 경영대상 수상
2006.05.11 2006년 국제 표준경영대상 품질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7.01.17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IT부문] – 정보통신부 장관상
2008.02.21 대한민국 우량 중소기업 대상 수상(산자부)
2009.04.012009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선정(노동부/국무총리 표창 수상)
2009.11.02 kt is 출범
2010.01.04 kt계열사 편입
2010.10.06 한국 컨택센터 CEO 상
2010.10.13 한국 재무경영대상 중기업부문 대상
2010.12.17 한국 거래소 KOSPI (유가증권시장) 상장
2011.11.04 IBA Best house organ for customers 부문 대상(사보)
Company of the year-telecommunications 부문 본상
2012.09.05 국가생산성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2013.09.11 [인천국제공항]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관련 국내/국제특허 등록완료 2013.05.20)
2013.12.23 기업대학 운영기관 선정
2013.12.27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2014.11.27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2015.01.28 일산센터 개소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케이티스는 고객센터 운영과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주력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고객센터 전문기업입니다. (주)케이티스는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임직원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는 열린 조직, 소통하는 조직이 되어, 여러분들께 하나 된 케이티스의 서비스로 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케이티스는 기반사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신규사업 발굴에 계속적으로 도전하여 이익경영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위치를 견고히하고, 1등 케이티스가 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열정을 발휘할 것입니다.

[기업비전]


[사업분야]
당사는 2001.7.2. (주)KT로 부터 114전화번호안내 업무사업을 위하여 설립한 종업원 지주제 기업로서 아래 사업을 목적으로 합니다.

ㅇ 번호안내사업을 추축으로 생활정보 안내 및 중개사업
ㅇ 전화번호DB관리 및 제공서비스
ㅇ 정보통신사업 및 부가통신 사업
ㅇ 텔레마케팅 사업
ㅇ 별정통신사업
ㅇ 교육서비스사업

[인재상]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8-2 KT빌딩 10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영걸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