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인턴 게임개발자
"해외 이스포츠 대회 현장 취재를 통해 깨달은 추진력과 도전 정신의 가치" 게임이 이스포츠라는 새로운 주요 문화로 자리 잡아 가는 현상에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산업 관련 경험을 쌓기 위해 한국이스포츠협회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기자단 'OOOOOO OOO'로 약 6개월간 활동...
2023.01.31 15,282
2021년 하반기 신입 인사담당자
"신뢰받을 수 있는" 저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부모님에게 기대고 싶지 않아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대학교 졸업 전까지 해왔던 아르바이트는 편의점, 식당 서빙, 제조공장, 물류센터 등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공통적으로 “성실해서, 어딜 가서 무슨 일을 ...
2021.11.08 33,154
2019년 상반기 신입 QA
'게임과 함께 했던, 게임과 함께 하는 삶' 저는 초등학교 저학년 때 친구들과 밖에서 뛰어노는 것을 좋아했으며 컴퓨터 게임, 공부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러다가 4학년에 들어서면서 2003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쉽고 간단한 횡스크롤 조...
2019.05.14 63,473
2018년 하반기 신입 QA
"하스스톤" 월드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게임으로 CCG형태이다. 기존의 카드게임들과 달리 카드팩마다 시즌유효기간이 있기에 기업에게는 지속적인 사업성을 높여주고, 사용자에게는 게임플레이의 다양성을 선사해준다. 특히, '투기장', '선술집난투'와 같은 이...
2019.03.13 17,215
2018년 상반기 신입 QA
"게임 그리고 QA" 언제나 게임은 그만둘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재미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하나의 방편이었습니다. 그렇게 게임을 즐기다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비슷한 상황을 계속 만들어보면서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를 찾아보고 이유를 찾게 되면 성취감...
2018.04.24 31,647
2017년 하반기 인턴 QA
최근에 모바일게임으로는 C.A.T.S , 피파온라인3M 을 즐겨하고있습니다. 피파온라인3M 은 PC버전과 연동되어서 아주 재밌게 플레이하고있는데 현재 레벨은 92입니다. C.A.T.S는 탱크를 커스터마이징해서 서로 부딪혀싸우며 싸우는 게임입니다. 현재 챔피언십 14단계까지 올라...
2017.11.07 25,215
2016년 상반기 인턴 QA
[ 장점 : 조직의 마침표를 찍으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 '10/5/5' 제가 참여했던 아르바이트/대외활동/봉사활동 숫자입니다. 20개의 활동이 끝나고 마무리 기념사진에는 항상 저의 얼굴이 찍혀있었습니다. 약속한 근무기간 이전에 그만둔적이 한번도 없었고, 팀프로젝트 활...
2017.01.23 43,721
2015년 상반기 인턴 QA
[열의와 끈기로 일거삼득을 실현하다.] 열의와 끈기가 저의 강점입니다. 작년 4월 중간고사 기간의 일입니다. 군 제대 이후 저는 안드로이드 대행 제작 아르바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리포트 웹 사이트에서 문의를 받고 간단한 UI 화면 설계와 로그인 기능이나 채팅창 등과 같은 ...
2016.04.18 12,304
2015년 하반기 인턴 QA
[뜻이 있어야 일을 이룰 수 있다] 모두 목표하는 바를 이루고자 미래의 꿈을 향해 도전하고자 하지만 스스로 그 길을 개척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것을 이뤄내고 추진해나가는 의지는 남이 시키지 않아도 주도적으로 목표를 계획하는 기획성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
2016.04.18 11,456
2015년 하반기 인턴 QA
[초등학생 자격증 왕] 저의 특기는 컴퓨터입니다. 컴퓨터를 제일 잘하기도 하고 좋아하기도 하여 특기를 컴퓨터로 정하였습니다. 다른 여자아이들과 달리 어릴 적부터 전자기기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였던 저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6학년때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친구들이...
2016.04.15 11,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