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산고등학교
학원·어학원·교육원
5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학원·어학원·교육원
사원수
130명
기업구분
비영리단체·교육재단
설립일
1980.05.15
(45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명환
주요사업
교육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 260 상산고등학교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상산고등학교는 [수학의 정석] 시리즈를 저술한 홍성대 박사가 1980년 설립한 학교법인 상산학원이 유지.경영하는 사립학교입니다. 설립자 홍성대 이사장은 1981년 건학이념이 담긴 `상산인의 헌장`을 제정.공표하고, 세가지 다짐속에서 이 학교의 문을 열었습니다. 첫째는 학문과 덕성을 갖춘 선생님들을 모시겠다. 둘째는 완벽하고도 쾌적한 각종 시설로 최선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 셋째는 모든 상산인이 신뢰의 바탕 위에서 하나로 뭉쳐 진실과 정성으로 참된 교풍을 세워가겠다는 다짐이었습니다.
훌륭한 스승이 있어야 훌륭한 인재가 나올 것이고, 학생들이 마음껏 공부하자면 정서적으로 안정된 분위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이며, 신뢰에서 싹튼 참된 교풍이 확립되지 않는 한 교육은 아무런 가치를 지니지 못한다는 소신에서였습니다. 이와 같은 설립자의 다짐들은 끊임없이 실천으로 옮겨져, 2002년 5월 자립형 사립고 지정이라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우리 상산은 남보다 한 걸음 먼저 자립형 사립고등학교로 솟아올랐고, 그 맥을 이어 2010년 7월 자율형 사립고로 새롭게 출발함으로써 세계 속의 상산으로 비약할 수 있는 탄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 260 상산고등학교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