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3,50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91.04.13
(34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장동현, 최태원
대졸초임
4,329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정보통신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43번길 9 (정자동, 에스케이유타워) SK주식회사 C&C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Creative ICT Factory”

월등한 IT경쟁력, 산업에 특화된 통찰력으로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Global ICT Trend를 선도하는 Smart ICT 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SK주식회사 C&C는 IT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과 고객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Global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한편, 틀을 깨는 혁신적 사업 모델로의 진화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지속적인 변화의 추구와 다년간 수행해온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ICT산업을 선도할 Global Leader로 거듭나겠습니다.

2025년 사업가치 50조의 Global Top 10 ICT Company
Vision Slogan
Creative ICT Factory

Vision Statement
- SK주식회사 C&C는 IT/ICT 전 영역에서의 다양한 융합을 통한 “Creative Business Model”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 “산업에 대한 Insight와 ICT기술”을 토대로 고객의 Value를 지속적으로 창출합니다.
- 구성원 모두의 창의성이 자유롭게 발현될 수 있도록 “ICT를 통한 꿈의 실현 공간”을 지향합니다.
SK주식회사 C&C의 새로운 비전은 IT/ICT에 대한 전문 기술력과 다양한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가치와 산업 전반의 혁신을 선도하는 Global ICT회사로 도약하고자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ICT 중심으로 변화할 미래 세상을 이끌어가기 위해 SK주식회사 C&C의 구성원 모두는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43번길 9 (정자동, 에스케이유타워) SK주식회사 C&C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