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9년차
2003년 설립
260명
사원수
중기업
기업형태
4,500만원
신입 초임 연봉
290만 주
우리사주 증여
인공위성은 우주의 궤도에 올라가야만 원래 의도했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궤도에 올리지 못하면, 아무리 잘 만든 인공위성이라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장애물을 이겨내지 못하고, 원하는 수준까지 속도감 있게 성장시키지 못해서 시장에서 사라져버리게 됩니다.
대부분 마케팅 역량이 부족해서 발생하는 실패입니다.
에코마케팅은 로켓입니다.
에코마케팅이 보유한 마케팅 역량으로 뛰어난 제품을 빠르게 원하는 수준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제품을 메이저로 성장시키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제품은 시장의 선두로 올라설 수 있도록 만듭니다.
에코마케팅이라는 로켓에 올라타세요.
에코마케팅은 2022년 11월 말 기준 광고 취급고 약 4,260억 원을 달성하며 국내 최고의 마케팅 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에코마케팅, TOWS 분석 | 2023-01-09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에코마케팅,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3-01-09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에코마케팅,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1-09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에코마케팅,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1-09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에코마케팅,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3-01-09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어려운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성과를 반드시 달성하는
책임감을 갖춘 인재
새로운 지식을 갈망하고
탐구하는 인재
`프로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는 곳
전 직무 상시채용
정확한 성과가 측정되는 매력적인 직무
분석력
적극성
책임감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3년 차 에코인 구다영입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적극적인 자세로 캠페인을 성공시켜 최근에 책임 진급을 하게 됐습니다. 마케팅 AE로서 담당 광고주 캠페인 KPI 달성을 위한 전략 및 운영 관리를 하고 있으며, 검색전문팀 팀원을 겸임하여 검색광고 분야에 대한 전략을 연구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해서 실시간으로 실적 개선하면서 모니터링합니다. 출근하면 광고주 캠페인 운영 일정에 따라 업무 리스트를 정리하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해요. 전일 자 리포트를 보면서 성과를 분석하고 광고주 KPI 달성을 위한 전략을 제안 드리고 있어요.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한 뒤, 실제로 전략을 실행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실시간으로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과 최적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 외적으로는 검색 전문팀 활동이나 별도 사내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한 역량 개발도 하고 있어요.
정확한 성과가 측정된다는 사실이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당 캠페인의 성과가 내가 제안한 전략에 의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한눈에 보이기 때문이죠! 제가 담당한 이후 캠페인 성과가 성장 곡선을 그릴 땐, 광고주 비즈니스에 제가 기여하는 것이 객관적인 지표로 드러나기 때문에 큰 보람을 느끼면서 일하고 있어요. 그게 또 일을 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강남구청역 3번 출구 걸어서 1분 거리
http://www.echomarketing.co.kr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