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1년)
제 58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 (2021년)
코스알엑스가 진출한 해외 국가 수
대표 제품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 누적 판매
`20년 대비 `21년 인원 증가율
피부의 pH 5.3±1에 가까운 약산성 젤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마일드한 클렌저
# 누적 판매 800만 개 달성
각질,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너가 적셔 있어 피부 결을 매끈하고 산뜻하게
정돈 시켜주는 토닝 패드
여드름 집중적인 케어를 도와주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타입의 의약외품 패치
# 글로벌 뷰티 어워즈 10관왕달팽이점액여과물이 96.3%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과 케어를 도와주는 탄력 강화 에센스
근무혁신 우수기업 A등급 선정
여가친화기업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일자리 창출 유공 포상기업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글로벌 강소기업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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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인센티브 제도
기업 성장 및 업무 성과에 따른 성과금 지급복지 포인트
현금성 복지 포인트 제공경조사 지원
생일을 포함하여 각종 경조사에 휴가 및교육지원
직무 관련 도서 구매비 지원, 멘토링 제도와임직원 할인
자사 제품 60% 할인, 신제품 무료 제공웰컴키트
신규 입사자에게 자사 제품으로 구성된주말 법인차량 대여
업무 뿐만 아니라 여가 생활에도워라밸
시차 출퇴근, 반반차 제도, 다양한 휴가 제도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평가
정규직 전환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코스알엑스는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실사용 리뷰를 바탕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정직하고 안전한 상품을 전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만 반영한 Me Too 제품이나 저가 상품은 지양하고, 최고의 성분을 선별하며,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하여 화장품이 가져야 할 본질을 들여다보고, 아름다움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담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품에 있어서는 타협이 없는 엄격한 기업이지만, 근무 분위기는 매우 유연하고 수평적입니다. 매주 대표님을 포함한 전 직원이 참여해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는 화상회의를 진행하며, 시차 출퇴근, 반반차 제도 등을 도입하여 개인의 편의와 성향을 존중한 근무 형태를 지향합니다.
코스알엑스는 신입사원 공채 대신 채용 전환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특별히 코스알엑스는 회사가 인턴을 평가한다는 패러다임을 깨기 위해 멘토링, 브랜드 홍보 활동 및 강평회 PT 등을 기획하여 인턴분들도 ‘코스알엑스와의 적합성’을 판단할 수 있게끔 상호 평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21년 인턴분들의 VOC를 반영해 인턴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단축하였고, ‘21년 전환 심사를 치른 인원 중 90% 이상이 정규직 전환에 성공하는 등 직원과 회사가 동반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코스알엑스가 지원자분들께 바라는 것은 자사와 지원한 직무의 이해도를 기반으로 주도적인 역량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지원한 직무의 특징/개선점을 명확히 인지하고,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코스알엑스에서 주도적으로 어떤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알엑스는 매출의 80%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입니다. 하여, 신입(인턴) 지원자분들은 지원하기 전 관련 직무와 연관된 아르바이트, 인턴 활동도 좋지만, 외국어 역량을 조금 더 다진다면 입사는 물론, 커리어를 이어가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코스알엑스는 매출과 임직원수가 공격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지금이 입사하기 가장 쉬울 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고 주도적으로 저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모십니다.
“글로벌 뷰티 시장 No.1 브랜드에 도전합니다”
반갑습니다. 코스알엑스 아마존랩 팀장 박묘심입니다. 코스알엑스에 입사한 지는 2년 정도 되었고, 현재 아마존 미국 세일즈 파트를 맡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스알엑스는 2015년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현재는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총 6개 국가의 아마존에 입점해 있습니다. 아마존랩은 아마존 내 상품 등록, 콘텐츠 및 프로모션 기획, 광고 운영과 재고 관리까지 담당합니다. 판매 채널의 A to Z를 모두 책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지원자의 전공에 제한을 두는 것은 아니지만, 화장품/뷰티 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국내외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 우리 회사와 경쟁사의 대표 제품과 신제품,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 등 관심을 갖고 있으면 찾아보고 공부할 자료가 무척 많은데, 이러한 공부를 바탕으로 업계에 대한 본인의 의견이나 전망까지 생각해 본다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커머스나 해외시장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입사 후 업무를 배우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남아 뷰티 시장, 이렇게 공략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스알엑스 PM2 사업부, 현지화 사업팀 알아민이라고 합니다. 2019년 입사하여 올해 3년 차로 현지화 사업팀에서 B2B 해외 영업 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담당 국가로는 베트남, 인도, 파키스탄, 네팔, 방글라데시, 부탄 등이 있습니다. 코스알엑스는 항상 고객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imple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현재 유럽, 미국, 동남아 등 약 40개국에 진출했으며,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두드러지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국가에서는 덥고 습한 환경의 영향으로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와 같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동남아 지역은 고성장 인구 대국이 분포해 있고, 화장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영향으로 한국 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고요. 이전까지는 광고와 브랜드만 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컸다면, 요즘 들어서는 SNS나 인플루언서의 제품 리뷰를 통해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남아 지역에서도 SNS 채널 및 뷰티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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