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음식료·외식·프랜차이즈
사원수
37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80
(45년차)
자본금
58억원
매출액
2211억
대표자
이준수
주요사업
분유 / 이유식 제조, 건강 / 다이어트 식품, EC / Portal 인터넷 서비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단지2길 60 (거두리) 일동후디스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 등 30여년 간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통해 영·유아식, 이유식의 품질을 선도해옴으로써, 명실 상부한 한국 유아식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의 대표적 분유 브랜드는 뉴질랜드 산양유로 만든 『후디스 산양분유』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청정지역에서 100% 자연방목한 유기농 이상의 원유로 만들어 환경 호르몬 등 유해물질의 염려가 없는 고품질 청정분유 『후디스 트루맘』『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 초이스』로 2세 건강을 위한 기업이념을 한차원 높게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이외 국내 최고 유기농 함량 이유식 『아기밀 순유기농』과 『유기농 아기밀』,면역성분, 정장, 성장인자가 함유된『후디스 초유밀』과 『100% 유기농 아기밀 베이비쥬스』와 『이온의 샘』 등의 아기전용음료, 어린이 성장 발육 균형 영양식 『하이키드』등이 있습니다.

또한 후디스 제품의 품질은 이미 입증받아 2003년 발매된 산양분유가 여성사랑 베스트 기업 대상 유아식 부분 3년연속 대상, 트루맘 뉴클래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분유부분 4년연속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모든 국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수한 식품 개발로 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는 건강 증진에 이바지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주요사업 영역과 미래 VISION]


[경영이념]
>

[연구소소개]


[연구소전경]


[인재상]


[인사제도]
- 급여 제도 : 2002년 이후 연봉제 도입
- 승진 제도 : 매년 1회 인사고과를 통한 승급 기회
- 승진 연한 및 직급 체계 : 사원 > 선임 > 책임 > 수석 > 임원
- 휴일 및 휴가 : 주5일, 연차 휴가, 하계휴가, 경조휴가, 산전후 휴가
- 근무시간 : 평일 : 09:00 ~ 18:00

[복리후생]
- 4대 사회 보험 혜택
- 사원 제안 제도 및 포상
- 정기 건강 검진 실시
- 장기 근속 및 우수 사원 포상
- 경조금 지원
- 자녀 학자금 지원
- 자기 계발 교육 지원
- 생일축하선물

더보기

기업위치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단지2길 60 (거두리) 일동후디스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