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2년 기준)
매출액
(코로나19 이전 기준)
㈜국일여행사로 법인등록
여행업계 최초 산업지원부 선정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모두투어네트워크로 법인명 변경
코스닥 상장 (종목명: 모두투어네트워크)
업계 최초 서비스품질 혁신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수상
한국소비자원 조사 소비자만족도 여행 부문 1위
공정거래위원회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제도) 3회 연속 인증
포브스코리아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부문 5년연속 대상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관광/여행 부문 10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8회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모두투어의 전신 국일여행사는 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와 함께 시작된 기업입니다.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종합적인 여행 서비스 상품을 찾는 이가 늘어남에 따라, 패키지여행 및 홀세일여행상품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운 국일여행사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05년에는 사명을 모두투어로 변경하고, 여행상품과 항공권 판매 B2C 사업,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 인바운드 사업, 전문 크루즈 사업 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대한민국 여행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올해 창사 34주년을 맞은 모두투어는 고객가치 존중과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이라는 경영이념을 지키며 새로운 시대에 부합하는 변화와 혁신으로 진정한 여행의 가치를 선사할 것입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여행사업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노력합니다.
부동산 간접투자 변화에 맞춰 호텔 앵커 리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업종 확대 및 해외시장 진출을 꾸준히 모색합니다.
국내외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호텔과 리조트를 발굴해 위탁 운영함으로써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호텔브랜드로 발전해 나갑니다. 또한, 여행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여 10만 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객실확보 및 경쟁력 있는 상품구성으로 관광호텔레저 기업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모두투어는 고객, 주주, 협력사의 이익과 권리를 존중하고 투명하고 합리적인 경영 문화로 상호신뢰를 구축, 강화합니다. 사회구성원의 일원으로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며, 사회적인 책임을 다합니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 지속해서 고민합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항상 최고의 여행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협력사와의 공존 경영,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헌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모두투어는 행복한 사회를 위한 공헌이라는 기업이념에 따라 기업의 이윤으로 기업 내부 및 사회 구성원 모두가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2. 모두투어네트워크,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6-1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5. 모두투어네트워크, TOWS 분석 | 2023-06-1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모두투어네트워크,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3-06-1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모두투어네트워크,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6-1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모두투어네트워크,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3-06-15 | 잡코리아 |
건강검진
전 직원 연 1회유연근무제
시간제근로, 탄력근무제,선택적 복리후생
개인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장기근속 포상
10/20/30년 근속 시경조사 지원
경조사 발생 시 화환/휴양시설
법인 콘도 및동호회
직장 동료들과 함께 취미명절 상여금
설과 추석에근무 분위기
캐주얼 복장 근무,
직원으로서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며
책임 회피와 전가를 하지 않고 끝까지 목표를
완수하는 여행전문가의 자질을 함양합니다.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동료 및 고객과의 협력 기반을 형성하고,
협조 및 정보공유를 통하여
조직의 업무를 원활히 수행합니다.
회사의 소속감에 대한
자부심과 충성도가 높아 업무에 몰입하며
주인의식을 갖고 행동합니다.
과거의 생각과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새로운 의견과 접근방법에 대한
개방적인 태도를 견지하고
도전과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합니다.
신입 공채 연 3회 (3월/7월/11월) 및 수시 채용
서류전형에서는 꼼꼼한 이력서와 개성 있는 자기소개서가 중요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는 경험을 통해 지원자가 새롭게 배운 것이 무엇인지에 집중하면 좋겠고, 서류 제출 전 누락한 항목이나 오탈자가 없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전형에서는 여행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표현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여행업과 모두투어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원 직무에서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이고, 이 커리어를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관해서도 고민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여행제재가 길어지면서 모두투어도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 여행시장이 완전히 정상화되었다고 볼 수는 없지만, 멀지 않아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리라 기대합니다. 모두투어는 B2B 채널 복구에 집중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차세대 솔루션 구축에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 구성과정에 소비자 기반의 시스템 경쟁력을 탑재하여 다양해진 고객 니즈를 수용하고 소비자 취향을 반영함으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두투어는 지원자의 스펙보다는 직무 적성과 모두투어에 대한 관심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입사를 희망한다면,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직무소개를 확인하고 직무 역량과 관련된 자신의 강점을 채용 과정에서 어필해 주십시오. 모두투어가 글로벌 관광레저 그룹으로 성장하는 과정에 함께할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영업본부 대리점영업부 수도권영업 1팀에서 팀장을 맡은 전봉준입니다. 모두투어는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대리점이 여행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제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두투어 영업본부의 주요 거래처는 모두투어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베스트파트너를 비롯하여, 일반 여행사, 홈쇼핑, 법인 기업 등 온오프라인에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모든 대리점입니다. 저희는 이렇게 거래 등록된 대리점의 마케팅 및 교육, 예약 관련 등 모두투어와 거래처를 연결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는 태도와 업무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스케줄을 관리해야 하고, 거래처의 문의에 자세하고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업무는 협업이 많아 나의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하의 결과를 얻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아쉬운 마음을 빨리 털어버리고 다른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두투어 동남아사업부 상품기획운영팀에서 근무하는 박형진 매니저입니다. 상품본부는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상품을 기획 및 운영하는 부서로, 담당 국가별 혹은 테마별(국내, 골프, 호텔, 허니문)로 팀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팀원들의 대부분은 관광 관련 학과를 전공했거나 관련 업무 경력이 있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나, 전혀 관련 없는 분야를 전공한 분들도 계십니다. 전공과 상관없이 여행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있다면 언제든 누구든 환영입니다.
고객이 만족할 만한 상품을 만든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여행상품은 ‘내가 가는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나와 가족이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인지, 잠자리나 식사에 아쉬움이 없을지 자문하며 기획하는데, 그러면서도 개인적인 취향은 어느 정도 배제해야 한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객관성을 유지하며 상품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마지막 단계에서는 고객의 관점에서 만족스러운 상품인지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