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직원 평균나이
구성원의 MZ세대 비율
3년 연속 H&B Beauty
카테고리 1위 유지
창업 이래 연속 흑자
2023년 달성 매출
연평균 매출 성장률
서울숲 신사옥 준공
코스닥 상장
클리오는 1993년 국내 최초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를 시작으로, 색조 전문 브랜드 `페리페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구달`,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힐링버드`,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더마토리`, 기타 인디 브랜드 등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를 위해 세분화된 전문 브랜드를 런칭하며 K-뷰티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혀왔습니다.
우리 클리오는 한국의 색조브랜드 NO.1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의 파우치에 클리오 제품을 담는 `Every Pouch One CLIO`라는 경영 비전 실현을 향하여 임직원 모두가 혁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품질과 감각적인 컬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브랜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POPPY GIRL 컨셉으로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Love mark 브랜드
자연의 힘으로 피부를 이롭게 하는 고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퀵&이지 초간편 고기능 힐링 케어 브랜드
알러지 민감 피부를 위한 무자극 더마 브랜드
우수한 제품 기획과 디자인 역량으로 신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상품기획과 디자인 역량을 확보하고 있는 클리오. 화장품 업계 최고의 상품기획 및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여 매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신제품과 리뉴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클럽클리오, H&B채널 및 면세점, 온라인, 글로벌로 유통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클럽클리오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를 통하여 모든 브랜드 제품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체험 공간이다. 또한, 올리브영 1,200개 매장 등 H&B와 국내 13개 주요 면세점 입점 및 세계 여러 국가의 유통 채널 및 브랜드샵에 입점하여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쿠팡 등 Top 제휴몰과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시장지배력을 강화하고 있다.
채널별로 트렌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과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중국 왕홍 및 아마존, 라쿠텐, 큐텐 등 해외 SNS마케팅과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5! 해피데이&샌드위치데이
매주 3번째 수요일 5시 퇴근!직원휴게실 운영
직원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여성존중 제도화
육아기 단축근무와 자동 육아휴식(1년)식대 지원
점심 및 저녁 비용 지원감성지원비
분기마다 문화활동을 위한자사 제품구매 할인
직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 부여조직정착 지원
입사 후 멘토 지정, 신규입사자 교육,다양한 포상
3년(3일), 5년(10일),단합 활동 장려
워크샵 행사 비용, 동호회 활동 운영 지원가정을 위한 배려
초중고 입학 자녀에게 축하금, 미취학직원 건강 챙기기
만 40세 이상 직원에게 추가검진 비용슬플 때나 기쁠 때나
명절·기념일 선물 지급, 근조기 및체력단련비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체력단련비 지원어학 지원비
글로벌 시장 선두기업으로 외국어 학습초역세권 서울숲역에 있는 클리오 신사옥!
클리오에 오신걸 환영해요
자유롭게 회의와 업무를 할 수 있어요
음료와 간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요
저렴한 가격으로 라면 먹고 이웃도 도와요
메이크업, 사내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요
인문, 교양, 경영 등 다양한 종류의 책이 구비돼 있어요
1993년부터 시작된 클리오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진행되는 미팅룸에선 중요한 회의가 진행되요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에요
클리오 직원이 직접 그린 벽화와 글귀가 있는 계단이에요
한강과 남산타워가 한 눈에 보여요
힘들면 안마의자에서 잠시 쉬어가요
업무상 필요 역량
및 기본적인 지원
자격 충족여부 검토
자기소개서 기반의
구조화 면접
직무역량 검증
직무 수행상
요구되는
기본소양 검증
CLIO Way,
인재상 적합도
및 인성검증
기업문화와 어울리는 사람임을 강조해주세요. 클리오에서는 동료와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팀 플레이 인재를 선호합니다.
클리오는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졌는지,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지, 작은 것이라도 더 나은 방향을 제안 할 수 에 대한 잠재력을 살펴봅니다.
클리오에 대한 열정도 중요하므로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어필해 주세요.
정수경 과장
안녕하세요. 클리오디자인팀에서 클리오 브랜드 용기와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있는 정수경 과장입니다. 클리오디자인팀에서는 디자인은 물론 컨셉, 품질, 합리적인 비용, 일정관리 등 제품 생산 전반에 관여하고 있어요. BM(Brand Marketing)팀에서 개발을 의뢰 받지만 제시한 방향성에서 그치지 않고 디자인에서 주체적 및 전략적으로 제시하여 BM과 협의를 통해 제품 속성을 다듬어 제품 개발을 진행합니다.
자사 제품 구매 할인은 물론이고 유연한 변동 근무와 우수사원 포상 제도, 인센티브 제도가 있어서 더욱 열심히 일할 원동력을 제공해요. 생일, 복날, 추석, 창립기념일, 샌드위치 데이 등에 휴가와 선물도 톡톡히 챙겨주고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감성지원비(문화생활지원비), 체력단련비, 어학지원비가 있어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신사옥으로 이전하며 더욱 쾌적해진 근무환경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저녁에 출출하면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옥상정원에서 간식자판기와 라면기계를 이용하고 있어요. 혹시 이 글을 읽고 입사하는 후배님, 선배님이 있다면 저를 찾아주세요. 라면 쏘겠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