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청년친화 강소기업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인피니트헬스케어
솔루션·SI·CRM·ERP
96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인적성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인적성 질문 및 내용

  • 1.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3월 토요일에 아침 9시 경에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쪽의 KICOX벤처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시험을 보았습니다. 보통 대기업계열사들만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시험을 보는 줄 알았는데 이에 비해 비교적 작은 기업에서도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회의실에서 시험을 본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시험 환경이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쾌적해서 시험보기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 2.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언어, 수리, 추리, 자료해석문제가 나왔습니다. 언어는 주제를 찾기, 어휘 맞추기, 옳지 않은내용 고르기 등의 문제가 나왔습니다. 수리는 간단한 수학공식으로 계산하는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추리는 언어추리문제로 거짓말하는 사람고르기와 같은 문제가 있었고 자료해석문제는 그래프를 보고 분석하는 문제로, 옳지않은 내용고르기, 맞는 내용 고르기 약간의 계산을 해야하는 문제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중 문제집에서 흔히 볼수있는 문제들이었는데 난이도가 어렵지않았고 비교적 손쉽게 풀수있었습니다.

  • 3.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인피니트 헬스케어 인적성 검사를 포함한 모든 인적성 검사에 관해서 조언을 하겠습니다. 인적성 문제풀이를 잘하는 방법에는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풀고 오답은 꼭 정리해서 뭐가부족한지 자신을 확실히 아는게 중요합니다. 문제 풀다보면 시험시간이정말 짧게 느껴지고 다 풀기란 매우 힘듭니다. 저도 항상 시간이 모잘라서 다 풀지못하고 답안을 제출하고 했는데 어떤 인적성 강의에서 자신이 잘하는 유형의 문제부터 확실히 풀고 자신없는 문제는 찍던지 스킵하던지 하는 식으로 해서 점수를 올리라는 강의를 들은적이있습니다. 그런부분을 참고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자신없는 분야의 문제를 어느정도 풀수있도록 많이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취업준비기간은 시간을 정말 잘 활용해야한다고 생각하기에 인적성 공부도 버릴것은 버리는 전략을 잘 쓰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