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주)마니커
농축산·어업·임업
55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농축산·어업·임업
사원수
55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85.09.27
(40년차)
자본금
360억원
매출액
2,858억원
대표자
안정원
대졸초임
3,41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닭고기,육가공품 도소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278 (청덕동) 주식회사 마니커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마니커는 앞선 기술을 인정받아 ISO 9001과 HACCP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업계 최초로 미국에 삼계탕과 일본에 신선육을 수출하였으며 동탑 산업훈장 수상으로 마니커 가족의 땀이 작은 결실을 맺기까지 정상을 향한 여정은 길고도 험난했습니다.

그 결과 1차산업의 자원화를 위한 마니커의 의지는 이제 닭고기 산업을 국가 정책 사업이자 미래 건강 산업으로 새롭게 인식시키는 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아울러 닭고기 산업이 반도체나 컴퓨터 못지 않게 소중한 사업분야임을 입증한 마니커는 그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국내 계육 업체 최초로 증권거래소 상장업체로 기록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무엇보다고 보람되고 기쁜 것은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지켜드리는 기업이 되겠다"는 기업정신을 지켜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마니커는 건강식품 닭고기를 통해 미래 생명공학의 새 장을 열고 세계적인 종합 식품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기업이념]
자연과 인간의 화해로운 만남을 실현하기 위해 환경을 중시하며,생명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주주에게는 최고의 이윤을, 마니커 가족에게는 하고싶은 일을 통하여 삶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터전을 제공합니다. 자연과 인간의 공동선을 향한 상생의 원리로 기업의 녹색 청사진을 만들어 갑니다.

* 식품기업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연주의, 인간주의 사상을 바탕으로 한 철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류의 생명을 중시하고 행복한 식생활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자연이 우리에게 베푸는 것 자체를 소중히 하고,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품질을 지향하며, 자연적 환경을 소중히 가꿔야 함을 나타내는 기업경영의 으뜸정신을 말합니다.

* 합리적 경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를 생산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시킴으로써, 소비자 고객에게는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투자자 고객에는 최고의 이윤을, 모든 종업원들에게는 노력에 상응하는 만큼의 적정한 보상과 함께 보람된 일터로서의 만족감을 주고자하는 이념입니다. 마니커의 경영철학이 경영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사내외 고객에게 만족과 비젼을 주는 데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이상과 같은 기업 경영활동의 원칙을 지킴으로써, 자연과 더불어 끝없이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기업의 영속성과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전과 비젼을 갖추어 나가려는 미래지향적 자세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제품소개]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우리사주제도

주거비 지원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의무실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출퇴근 셔틀버스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아침 식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278 (청덕동) 주식회사 마니커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