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과학기술
솔루션·SI·CRM·ERP
31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6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1.11.02
(34년차)
자본금
4억원
매출액
65억
대표자
이윤균
주요사업
해양 관련 정보 시스템 구축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 (가산동, 케이씨씨 웰츠밸리) 402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환경과학기술은 1991년 환경 및 해양 분야의 전문 정보처리 업체로 출범한 이후 지금까지 많은 프로젝트들을 수행해왔습니다. 주로 해양 관련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 주력해 왔으며 각종 자료의 시각적인 표현 기법 개발, 인터넷을 통한 정보 제공, 지리정보시스템의 활용 등을 추구해왔습니다.

[대표자 인사말]
(주)환경과학기술은 1991년 설립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환경 및 해양 관련 자료의 체계화 및 정보화에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방대하고 복잡한 해양 자료 처리와 해양 관련 정보 시스템의 구축에 매진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의 생산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과 기법을 연구, 도입하여 가능성을 검증해 왔으며, 그 성과들을 다수의 관련 용역 사업을 통해 활용하여 과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해양 자료 처리 분야에서의 IT 기술 적용의 성공적인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주)환경과학기술은 환경, 특히 해양 환경에 대한 자료를 처리하고 표현하는데 필요한 최고의 기술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보다 새롭고 효율적인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부설 환경과학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해양 및 환경 관련 분야는 물론 정보 관리 관련 전문 인력을 다수 배치함으로써 기존 기술의 심화 및 신기술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ISO 9001 품질 인증과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를 취득함으로서 환경과 인류에 공헌하는 창조적인 기업이라는 회사의 사시 실현에 더욱 더 가까이 가고 있습니다.

[경영목표]
현재 (주)환경과학기술은 각종 환경관련 모델과 한글을 사용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각종 시뮬레이션 모델을 이용한 환경 관리 시스템, 유해화학물질 누출사고의 방제 및 위험추정 시스템, 해양의 유류 및 유해물질 방제 지원 시스템, 연안역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기술개발은 장차 환경영향평가 기법 개선을 위한 생태계 모델, 하천수질 종합관리 시스템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환경과학기술은 2000년대를 이끌어갈 선도적인 환경 컨설팅회사로서 끊임없는 응용기술 개발을 통하여 우리나라의 환경보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사업분야]
환경과학기술은 국가해양도, 해양주제도 등을 제작하는 GIS/해도 부문과 연안위험경보, 조석정보, 해외어장정보 등을 제공하는 정보시스템 분야와 해류 및 조류의 이동, 오염 물질 확산등을 모델링/예측하는 분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조직도]
환경과학기술은 시스템개발팀, GIS사업팀, 정보사업팀, 업무지원팀 4개 팀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획, 관리, 영업팀이 업무의 진행을 관리 보조하며 팀 외에 부설연구소와 특수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보상·수당·지원

인센티브

임직원 교육비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 (가산동, 케이씨씨 웰츠밸리) 402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