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다이아벨
생활용품·소비재·기타
30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10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5
(30년차)
자본금
30억원
매출액
1000억
대표자
김삼종
주요사업
이동통신 및 가전 제품 제조, 무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의왕시 오봉산단1로 38 (이동) (주)다이아벨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0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다이아벨은 정보통신 관련 첨단소재부품의 개발 및 수출입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한국현지법인으로 일본 중국 대만등에 지사를 가지고 희망찬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저희와 함께 일하실 성실하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대표자 인사말]
고객감동추구를 경영이념으로 1995년 설립된 주식회사 다이아벨은 신기술 개발을 통한 상품화에 전직원이 노력하며 세계 속의 경쟁력 있는 부품개발, 마케팅, 생산업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1995년 휴대폰 시장이 활발하게 역동하기 이전, 해외의 첨단기술을 국내에 소개하면서 국내 휴대폰 부품회사로서 주요 시장흐름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신속한 피드백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해왔으며 신기술에 대한 지속적이고 과감한 투자는 오늘날의 다이아벨을 있게 한 견인차가 되었습니다.

해외법인을 통한 폭넓은 고객확보는 다이아벨의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 법인체를 설립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 판매하며 세계속의 다이아벨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10여년 간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기술 및 품질확보 노력으로 각종 특허와 ISO9001 / ISO14001 / TL9000과 같은 대외적인 품질경영 인증을 획득하였고, 경기도 및 금융기관으로부터 유망기업선정 및 국가 재정경제부로부터의 성실납세자상 수여를 통해 명실 공히 건실한 기업으로의 자리매김으로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정보화로 수많은 변화의 물결이 요동치는 21세기 다이아벨은 빠른 시장변화에 발맞추어 나아감과 동시에 산업을 이끌어갈 수 있는 신기술 개발 및 잠재시장 발굴에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여 앞장설 수 있는 모험정신을 갖고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토록 하며 어느 누구와의 비교도 허락하지 않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기업비전]
저희는 국내외 이동통신업계에서 신뢰성과 능력을 인정받은 유망한 기업으로 거래기업으로는 LGE, 삼성, MOTOROLA, SK텔레텍, 한국통신, 세원텔레콤, NOKIA 외 여러 이동통신 및 전자 업체와의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영업을 통한 MARKET SHARE확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취급품목]
ACRYLIC WINDOW / INSERT WINDOW / KEYPAD / MULTI COATING SHEET INJECTION
NAME PLATE / HINGE / CONNECTOR / CONDENSER MICROPHONE
VIBRATION MOTORS / INFRARED RAY SENSOR / BATTERY / CAMERA MODULE
LCD MODULE / OPTICAL PARTS

[조직도]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의왕시 오봉산단1로 38 (이동) (주)다이아벨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