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캐논코리아(주) 2016년 상반기 신입 앱개발자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지방4년
  • 멀티미디어학과
  • 학점 4/4.5
  • 자격증 1개
  • 9,470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멀티미디어를 전공하며 프로그래밍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며 관심을 갖고 흥미를 느끼며 열심히하게 되었고 프로그래머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아직 업무에 관련된 프로그래밍언어에 경험은 없지만 다른 다양한 언어들에 관한 경험이 있기에 어려움 없이 업무를 익히고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되며 관심이 있고 흥미가 있기에 IT 지원업무에 책임을 갖고 즐겁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캐논코리아비즈니스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IT 지원업무를 즐겁게 수행하며 캐논코리아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며 캐논코리아비즈니스에서 찾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글자수 308541Byte

답변
저는 10월 9일 한글날 태어났습니다. 3형제 중 둘째로 태어나 윗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을 배려하는 법을 자연스레 배웠습니다. 긍정적이며 밝은 에너지를 가지신 부모님 덕에 힘든 사춘기 없이 청소년기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어려움이 많은 현장에서 근무하고 계신 부모님을 보며 힘든 상황에서도 한 분야에서 꾸준하고 성실하게 일하시는 부모님처럼 늘 꾸준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에서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꾸준하게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사원이 되겠습니다.

글자수 283492Byte

답변
저는 항상 밝고 긍정적이며 다양성을 존중하는 열린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어떠한 가능성이라도 열어두고 수용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에너지가 주변 사람에게도 영향을 주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할 수 있다라는 생각을 갖고 계속 도전하는 꾸준한 사람입니다.

또한, 저는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관계라고 생각하여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일은 끝까지 책임지고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꼼꼼한 성격 때문에 업무가 느려지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저만의 노하우를 찾아가며 정확하고 빠른 일 처리가 가능합니다. 꾸준히 노력하여 저만의 노하우를 찾아가며 프로그래머로서 계속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글자수 368644Byte

답변
IT 전공으로 C언어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여 객체지향언어인 C++을 주로 다뤄왔으며 JAVA와 Android 그리고 My SQL을 배워 업무수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졸업 작품으로 Android Studio를 활용하여 스마트 폰의 GPS 기능과 녹음기능으로 자신의 위치를 전송해주고 녹음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한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합니다. 대학교에 입학하며 성적장학금이라는 목표를 잡고 성실하게 학업에 임하였습니다. 그 결과로 첫 학기에 학과 1등으로 성적장학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열심히하며 1등은 아니지만 장학금을 꾸준히 받으며 학교를 다녔습니다. 저는 성실함과 꾸준함을 강점으로 앞세워 열심히 하겠습니다.

글자수 403668Byte

답변
가장 먼저 캐논코리아비즈니스와 속한 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실무를 위해 업무교육에 집중하고 반복적으로 복습하여 주어진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게 노력할 것입니다. 업무와 관련된 지식을 공부하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며 업무에 관하여 부족함을 깨닫고 계속해서 배움의 자세로 나아갈 것입니다.

지식적인 부분만 아니라 실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같은 팀 동료들의 조언을 많이 구하고 스스로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하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글자수 265464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