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에이치케이이노엔(주) 2015년 상반기 신입 제품영업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지방4년
  • 어문계열
  • 학점 2.8/4.5
  • 토익 815
  • 토스 Level5
  • 인턴 1회
  • 4,800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CJ헬스케어는 국내외의 다양한 성공경험과 글로벌진출을 위한 신약 R&D를 바탕으로 일본, 동남아, 남미, 유럽 지역으로의 수출을 확대하고, 중국, 베트남 및 동남아 등 해외 현지사업에 직접 진출하여 해외시장에서 제2의 CJ헬스케어를 구축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약국 영업을 하는 다른 제약회사와는 달리, 글로벌 사업을 시도하는 CJ헬스케어의 비전을 보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는 중, 직업 선호도 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워크넷 에서 실시하는 테스트에 응시를 하여 저의 직무 선호도와 성격을 파악하였습니다. 저는 사회성이 높고 진취적이며, 영업의 업무에 흥미도가 보여짐을 알 수 있었습니다.

4학년 때 학습지 교사와 영어 교사의 업무를 한 경헙이 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의 결과대로 아이들을 가르칠 때의 보람 보다, 제품을 팔아 학부모님과의 계약이 성사되었을 때 느끼는 흥미가 더욱 컸습니다. 직접 일을 해보고 저의 성향을 파악한 후에 저의 적성과 맞는 업무 그리고 비전있는 회사를 찾아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CJ헬스케어는 최근 ㈜대웅과 공동으로 당뇨와 이상지질혈증을 동시에 치료하는 복합제 개발에 나서고 있으며, 금년들어 ‘메트포르민’+‘아토바스타틴’ 성분의 당뇨-이상지질혈증 치료 복합제의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꾸준한 성장을 목표로하고 품질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CJ제품을 호남지역에 알리고 CJ 헬스케어의 회사의 이미지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글자수 7501,277Byte

답변
대학교 3학년이 되도록 봉사활동의 경험만 쌓아 왔기 때문에, 인턴쉽의 경험이 필요 하였습니다. 인턴쉽 설명회를 참여하여 지원한 ** 모바일 퓨처리스트에서 각 학교의 5명의 대표중의 리더로 선정되어 활동을 했습니다.

모바일 퓨처리스트 활동을 하게 되면 1년에 총 4개의 미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각각의 미션은 미션 주제를 잘 나타낸 5분짜리 영상으로 만들어 제출 하여야 하고, 각 미션마다 총 56개의 학교의 미션 순위가 정해지게 됩니다.

첫 번째 미션의 주제는 팀빌딩 이였습니다. 아직 친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미션을 해야 했기 때문에, 팀원들이 서로 가까워 지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힘든 일을 경험함으로써 가까워지자 라는 의미로 어부체험을 한 영상을 제출하였습니다. 하지만 첫번째 미션에서 56개 학교중 56위라는 부끄러운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학교의 리더로서 꼴지한 벌칙으로 56개 학교의 대표들이 만난 자리에서 벌칙주를 마셨고, 그 날의 기억은 아직도 저에게는 수치심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KT의 존재감을 알리기`라는 주제로 두번째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첫번째 미션에서 패배감을 느꼈던 저는 두번째 미션에 저의 사명을 다 였습니다. KT를 알리기 위하여, 문화적 공간이 부재 하였던 전남대학교 안에,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을 개최 하였습니다.

힙합 동아리, 댄스 동아리, 장기 자랑 등을 섭외 하였고 각 동아리의 회장단을 만나 동아리 팀원들은 꼭 참석 하도록 유도를 하였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를 해주었고, 두번째 미션에서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실패를 느껴보지 못했다면, 미션2위라는 기록은 만들어 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꼴지에서 2위로 올리는 전설의 리더는 저 뿐이였다고 선배 기수들이 우스갯 소리로 말을 합니다. 실패는 또 다른 기회이다 라는 말을 증명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 이후 저는 제 인생에서 실패나 슬픈일이 오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도전하는 힘을 길러내었습니다.

글자수 9861,666Byte

‘에이치케이이노엔(주)’ 진행중인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