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사회에 공헌하는 자가 되고자 하는 비전이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으로 승무원의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캐나다에서 1년 동안 홀로 생활 하였을 때 여러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손님들의 필요를 채우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많은 배움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민자들의 나라로 불리 울만큼 다양한 인종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나라에서 여러 사람들을 대하며 관계를 맺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Ottawa Fringe Festival의 자원봉사자 활동을 통해 프로그램 진행을 도우며 연극을 사랑하는 캐네디언들과 함께한 좋은 추억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고객지원팀 근무를 통해서는 격하게 화를 내거나 막무가내로 자신의 요구를 관철시키려는 고객들을 직접 대하며 상황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점은 일단 고객이 가지고 있는 나쁜 감정을 모두 쏟아내도록 그 분들의 말을 끝까지 들어드리는 게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점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들어드리는 것만으로도 고객으로 하여금 존중 받고 있고 말이 통하겠다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국제적 감각과 고객서비스지향적 역량을 갖추기 위한 노력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나항공에 지원합니다.
마케팅 분야의 지식을 갖추기 위해 참고했던 책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과 메세나 활동 사례를 언급한 부분을 읽으며 큰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여러 기업의 귀감이 되는 곳에서 제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나의 모든 것을 쏟아 붓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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