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공지사항

  • 공지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이루어주세요2012.06.01
    Untitled Document
    잡코리아 사회공헌 프로그램 - 좋은 일 나누기
     
    좋은 일이 생긴다-잡코리아
     
    잡코리아에서 또 하나의 좋은 일을 만들려고 합니다.

    지난 해 3월 ‘좋은 일이 생긴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일 캠페인’을 진행해 온 잡코리아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분들께는 좋은 일(Good job) 제공과 우리 사회가 따뜻해지는 좋은 일(Good sharing) 나누기를 함께 해왔습니다.

    잡코리아의 좋은 일 나눔 캠페인은 한발 더 나아가 2012년 6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난치병 어린이 소원 성취 재단)과 손을 잡고 난치병 어린이들을 후원합니다.
     
     
    좋은 일 하나!
    이번 메이크어위시 재단과 함께하는 ‘잡코리아 사회공헌 프로그램 - 좋은 일 나누기’를 통해 좋은 일 사진관에서 한 분이 이력서 사진을 무료촬영할 때마다 잡코리아가 재단에 5,000원을 기부하여 년간 1억원의 기부금을 모을 예정입니다.
     
    좋은 일 둘!
    기부금 후원 뿐 아니라 투병 중인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희망엽서’ 나눔도 함께 합니다. 좋은 일 사진관에 마련된 ‘위시엽서’ 코너를 통해 메시지를 적어 우편함에 넣어 주면, 투병 중인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이 담긴 엽서가 직접 전달됩니다.
     
    좋은 일 셋!
    투명 중인 어린이들을 위한 ‘꿈의 직업 체험 소원 들어주기’도 진행됩니다.
    잡코리아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활동 동아리 ‘JK봉’을 주축으로 메이크어위시 재단과 함께 직업체험 프로그램 ‘되고 싶어요’가 운영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헬기조종사, 스포츠 기자, 발레리나 등 아이들의 꿈꾸는 다양한 직업체험을 실현시켜줍니다. 잡코리아에서도 회사차원에서 전 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직원 개인에게 년간 2일의 ‘봉사활동 휴가’를 적극 지원하게 됩니다.

     
     
    잡코리아가 약속합니다.
    잡코리아는 앞으로도 ‘좋은 일 캠페인’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일을 경험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 합니다.
    ‘좋은 일 나누기’는 잡코리아가 가지고 있는 기업의 소명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대한민국에서 좋은 일을 만들려는 또 하나의 노력입니다.
     
     
    ‘잡코리아의 좋은 일 캠페인’은?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찾는데 실질적 도움을 제공해드립니다.
    * 무료 이력서사진 스튜디오-좋은 일 사진관
    * 1:1 맨토링 프로젝트-위대한 취업
    * 공개채용 프로젝트-일자리119
    ‘메이크어위시 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등의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줌으로 삶의 희망과 용기를 회복시켜주고 병과 싸워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유일,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전문기관입니다.

    좋은 일 사진관 바로가기메이크어위시 재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