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FAQ

키워드 검색
키워드 검색
  • 취업특강은 구매한 콘텐츠의 결제 취소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기준을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취소/환불 기준]
    (1) 유료강의는 이용내역이 없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아래와 같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 이용 내역이 있는 경우
    - 수강 이용 내역은 없지만, 수강기간이 지난 경우​
    - 쿠폰으로 구매한 경우​
    - 패키지 상품의 경우 부분 환불 불가

    [취소/환불 신청 방법]
    (1) 고객센터(유선 또는 이메일)로 취소/환불 신청
    (2) 취소/환불 대상 해당 여부 확인 후 결제 취소 또는 결제금액 환불 진행

    ※ 결제 취소/환불 완료 전 서비스를 탈퇴하시는 경우 취소/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결제 취소/환불 완료 즉시 해당 콘텐츠/이용권 이용이 불가합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취업특강은 단말기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적응 스트리밍(Adaptive Streaming)을 적용하여 적정화질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1) 지원포맷 : 1080P(FHD), 720P(HD), 480P(SD) (디스플레이의 차이에 따라 화질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위 사항에 대한 문의사항은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취업특강의 재생 도중 영상이 멈추거나 끊기는 현상은
    대부분 단말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1) 접속된 네트워크의 상태 확인 및 재접속
    (2) 다른 멀티태스킹 종료 및 메모리 정리

    또한, PC와 모바일의 권장사양 체크가 필요합니다.

    PC플레이어는 최신버전의 브라우저로 최적화 되어있으며, 본 서비스의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nternet Explorer11 (Windows8.1+이상), Chrome (Windosw7.0+이상)
    (2) Microsoft Edge (Windows10+이상), Firefox (Windows7.0+이상), Safari (Mac OS 10.10+이상)

    모바일플에이어는 최신버전의 OS, 모바일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 : APP버전 3.1.3 이상 / 최신버전의 Samsung, Chrome 브라우저
    (2) IOS : APP버전 3.0.9 이상

    위 사항 체크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면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 응시 완료 후 답안 제출 하고 나서 보안경고 창이 뜰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예"를 눌러주시면 다음 진행이 가능합니다.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 따라 해당 보안 경고창이 나올 수 있으며,
    보안 경고창이 나오지 않게 하려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기본으로 되돌리시면 됩니다.

    (방법1)
    1.Internet Explorer 창 [도구메뉴-인터넷 옵션-고급 탭] 클릭
    2."원래 대로" 클릭 하여 설정을 복구 합니다.

    (방법2)
    1. Internet Explorer 창 [도구메뉴-인터넷 옵션-보안 탭] 클릭
    2.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 클릭
    3.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 체크
    웹 페이지에서 엑티브 콘텐츠에 대해 제한된 프로토콜 사용 허용 "사용" 체크
    혼합된 콘텐츠 표시 "사용" 체크 후 확인

    해당 문제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는 공기업 필기시험 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상품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vat 포함가격)

    ① 기출 모의고사 : 13,900원
    ② 실전 모의고사 : 7,900원
    ③ NCS직업기초(종합) : 9,900원
    ④ NCS직업기초(영역) : 3,900원
    ⑤ NCS직무수행 : 14,900원

    - 공기업 모의고사는 응시기간 30일, 응시횟수 2회, 결과열람 응시 후 1개월간 열람이 가능하며, 한 달 후에는 결과가 삭제 됩니다.
    - 구매시한 공기업 모의고사는 이용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기업 모의고사는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제한시간을 초과할 경우 그 시점까지 체크된 답으로 채점이 진행 됩니다.

    가급적 제한시간을 지켜 모의고사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 응시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PC 설정상태를 아래와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실행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을 클릭해 주세요.
    (2) 설정 > 타사의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를 체크해제 후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띄워놓았던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검사를 실시해 주세요.
  • 각 이벤트 하단에 당첨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모바일 경품은 발표 후 1-2주 이내에 응모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현물 경품 배송이 필요한 경우, 잡코리아가 지정한 대행업체를 통해 별도 해피콜을 드리고 있습니다.

    해피콜로 안내된 절차에 따라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 발생 시 이벤트 페이지 하단 유의사항에 고지된 이벤트 메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당첨자 공지사항 발표 이후, 1-2주 이내에 해피콜이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경품은 단종 및 품절 등의 사유로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개별 연락으로 안내 드립니다.
  • 제세공과금이란 이벤트와 같은 행사에서 상품으로 받은 물건에 대한 소득세(주민세)로 법적으로 정해진 의무입니다.
    제세공과금은 해당 상품이 5만원 초과인 경우에 한하여 22%가 부가되며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셔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하인 경우는 제세공과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제세공과금이 있는 상품인 경우, 이벤트 당첨자 공지란에 미리 공지됩니다.

    제세공과금이 있는 상품에 당첨되신 회원님께는 잡코리아가 지정한 대행업체가 해피콜을 통해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당첨자는 개인 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나, 개인 정보 제공 거부 및 기한 내 미제공 시 불가피하게 당첨은 취소됩니다.
  • 현물경품 등 배송이 필요한 경우, 잡코리아가 지정한 대행업체를 통해 해피콜 후 경품 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피콜 시 주소정보를 확인하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사이트의 공지 및 이벤트 페이지 당첨자발표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연봉정보는 잡코리아 내부 수집 데이터와 국민연금 등 공공기관의 공개자료 및 기타 자료를 토대로 통계분석하여 추정하였습니다.​
    연봉 데이터 출처 및 성과급 등의 포함 여부는 기업별로 다를 수 있으며, 실제 기업의 연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업의 정보 및 급여 수준을 참고하는 자료로 활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잡코리아도 보다 정확한 연봉정보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급제의 형태로 임금을 지급 받고 계시다면 [월급×12]로 계산하여 등록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연봉제도를 도입하지 않은 회사(ex:호봉제 실시)일 경우에도 12개월 기준의 연봉으로 계산해 등록하시면 됩니다.
  • 연봉정보의 연봉금액에는 기본급 + 고정수당 + 정기 상여금과 같은 고정적인 임금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급 및 비정기 상여금과 같은 변동적인 임금은 연봉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연봉 = 기본급 + 고정수당 + 정기 상여금의 총계(성과급 제외)
  • 인적성 검사는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가급적 제한시간을 지켜 검사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시간초과가 났을 경우에는 검사실시 버튼을 다시 클릭 하시면 검사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능력적성검사처럼 정답이 있는 검사는 제한시간 초과 시 다음 파트로 자동으로 넘어가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인증번호를 휴대폰으로 받는 것만으로는 결제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를 휴대폰으로 받으신 후 해당 인증번호를 결제 입력창에 입력하시고 결제 과정을 모두 마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 휴대폰 결제를 진행하던 중, 사용자 조작 오류 등의 원인에 의해서 중복 결제가 되었다면,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여 조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의 문의 e-메일 보내기를 통해서 본인의 ID와 유료서비스 신청내용 및 결제일을 알려주시거나 문의전화를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신용카드 결제완료 버튼을 두 번 이상 클릭하신 경우에 중복 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버튼을 한번 클릭하신 후 잠시 기다려주시면 결제확인 페이지로 이동한 후 정상적으로 승인처리가 완료됩니다.

    카드결제 승인처리가 중복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검사를 추가 신청 전에 이용하셨던 검사가 완료되지 않아서
    새로 신청하신 인적성 검사를 이용하실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미 신청한 검사를 완료하신 후에, 새로 신청하신 건에 대해서 검사를 실시해 보시길 바랍니다.

    JAT 인적성검사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JAT 인적성검사: 커리어 > 인성역량검사 > 이용내역
  • 1
  • 2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