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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시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메일 서비스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전송이 정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다시 한번 비밀번호 찾기를 시도해 주세요.

    비밀번호 분실신고는 회원님의 정보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받으실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시고 사업자등록증을 파일 첨부 또는 FAX, 우편 송부를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내용을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신 후에는 로그인을 하신 다음 반드시 회원님들이 기억하실 있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업 로고 서비스를 받으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편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문의메일로 접수를 해주시면 기업로고 이미지를 편집하여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잡코리아는 회원님의 중요한 개인정보인 비밀번호를 관리자도 알 수 없도록 암호화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할수 없는바 업로드 작업을 대신 하여 드릴수 없습니다.
    업로드 가능하도록 사진 이미지 작업을 완료하여 회원님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① 스캔 한 이미지 파일이나 자체 홈페이지에 있는 로고 파일을 메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e-메일접수 : scan@jobkorea.co.kr (사진파일 첨부)
    ③ 우편접수된 기업로고 이미지를 편집완료
    ④ 신청하신 회원님에게 편집한 파일을 이-메일로 발송.
    ⑤ 회원님은 로그인후 기업회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
  •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하여 30분 이상 사이트 이용이 없는 경우 자동 로그아웃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채용공고 등록/수정 중에는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IE 6.0의 버그로 인하여 본의아닌 피해를 보고 계실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조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다른 응용프로그램을 모두 닫으신 후 한 개의익스플로러만 열어주세요.
    2. 도구 >인터넷옵션> 일반 에서 가운데 임시 인터넷 파일 부분의 [설정]을 클릭하셔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확인을 [자동으로 ==> 페이지 열때마다]로 변경해 주세요.
    3.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설정에서 [기본 수준] 으로 선택하신 후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편집 -> jobkorea.co.kr 입력 -> 허용 버튼 클릭해 주세요.
    4. 임시 인터넷 파일의 [파일삭제]버튼을 클릭하셔서 캐쉬에 남은 페이지들을 모두 삭제해 주세요.

    또한 PC에 보안프로그램이나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사내 시스템관리자가 알고 있음)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나 학교 PC는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을경우 일부기능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 회원탈퇴는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회원 로그인 후 고객센터 [회원탈퇴 신청]을 클릭해 주세요.

    2단계. 탈퇴 전 유의 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신 후 탈퇴 신청폼을 작성해 주세요.

    3단계. 탈퇴 신청이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결과 처리를 통보해 드립니다.

    ※ 통합아이디 활용으로 회원 탈퇴 시 잡코리아, 잡부산의 회원 정보도 삭제되므로 신중히 고려하시기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급받으신 본인확인기관 아이핀 팝업창에서 "아이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는 이메일,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휴대폰 인증 방법을 통해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는 잡코리아 첫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잡코리아 첫 화면의 우측에 위치한 로그인 박스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2단계. 가입 시 등록된 아이디, 가입자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3단계. 본인 확인 완료 후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위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힘드신 경우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분실신고로 접수해 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아이핀(i-PIN)이란?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신원확인 번호입니다.

    아이핀을 이용하여 잡코리아에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아이핀을 발급하는 기관을 통해 아이핀을 발급하신 후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은 아래 아이핀 발급기관을 통해 자유롭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서울신용평가정보 siren24.com / 1577-1006
    2. 나이스신용평가정보 idcheck.co.kr / 1588-2486
    3. 코리아크레딧뷰로 ok-name.co.kr / 02)708-1000
    4. 공공아이핀센터 gpin.go.kr / 02)818-3050
  • 발급하신 아이핀으로 잡코리아뿐만 아니라 타 사이트에서도 동일하게 인증 수단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핀을 이용하시려는 회원님께서는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아이핀의 가입, 발급, 인증 등의 절차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아래와 같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보안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설치안내문구 또는 설치안내화면이 나오는 경우에는 보안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열려져 있는 여러 개의 브라우저 중에 구 버전의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있는 경우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열려져 있는 모든 브라우저를 닫은 후 페이지 재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 만약 예상치 못한 브라우저의 종료로 인해 브라우저가 모두 닫힌 경우에도 브라우저 프로세스가 살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 버전의 보안 프로그램도 함께 살아있게 되므로 보안 프로그램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 페이지 재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여러명이 쓰는 컴퓨터에서는 보통 일반 계정에는 권한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이 제한된 권한의 계정은 보통 ActiveX 설치 권한이 없으므로, 위와 같은 방법으로는 ActiveX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수동 설치하기]를 통해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고, 만약 [수동 설치하기] 로도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일반 프로그램 설치 권한도 없는 계정이므로 ActiveX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PC의 Admin 계정을 가진 사용자에게 설치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위의 3가지 방법으로도 설치가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 설치하기]


  • [보안 프로그램 수동 설치하기]를 클릭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후 ‘BeSafeWebManualSetup.exe’’을 실행하면 보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 설치하기]


  • 수동 설치를 통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한 경우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BeSafeWebManualSetup 항목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시면 됩니다.
    또한 수동 제거툴을 이용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제거툴 다운로드]


  • 기본적으로 보안 프로그램은 해당 보안이 적용되어 있는 페이지에 접속하지 않는 이상 시스템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삭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굳이 삭제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수동 제거툴’을 이용하여 삭제하시면 됩니다. ‘수동 제거툴’을 이용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할 경우 열려져 있는 모든 보안페이지가 자동으로 닫히므로, 작업을 완료한 후에 제거를 하셔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제거툴 다운로드]


  • 잡코리아의 대부분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으나 보안이 반드시 필요한 일부 페이지는 반드시 보안 프로그램 (WebProtector) 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가 Explorer 가 아닌 경우
    → 보안 웹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에서만 동작이 됩니다. 타 브라우저일 경우에는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2. 웹페이지 저장툴 등을 이용해서 페이지를 저장하려고 한 경우
    → 보안 웹페이지는 브라우저 내부에서만 동작을 합니다. 웹페이지를 통째로 저장하는 툴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열려고 할 때는 오류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3, 해당 사항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오류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지금 사용하시고 계시는 운영체제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은 Win98 이상에서만 지원이 됩니다. 아래의 ‘지원 운영체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운영체제 : Windows 98 / Windows NT / Windows 2000 / Windows XP / Windows 2003
    ( 지원하지 않는 운영체제 : Windows 95 이하 )

    지원이 되지 않는 운영체제 및 환경을 사용중이실 경우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 하셔야만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용하시고 있는 운영체제 언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은 운영체제의 기본 언어가 한글/영어일 경우에만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지원이 되는 언어인데도 위와 같은 메시지가 노출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로 아래와 같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수동 제거툴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브라우저를 모두 닫습니다.
    3. 다운로드 한 수동 제거툴을 실행하여 현재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4. 다시 브라우저를 열어 페이지 접속을 시도합니다.
    5.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제거툴 다운로드]


  •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로서 아래와 같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수동 제거툴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브라우저를 모두 닫습니다.
    3. 다운로드 한 수동 제거툴을 실행하여 현재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4. 다시 브라우저를 열어 페이지 접속을 시도합니다.
    5.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프로그램 수동제거툴 다운로드]


  • 회원가입 시 등록된 기업명은 회원님께서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관련 서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명 변경은 가입 시 기재한 사업자등록번호가 동일하고 상호만 변경된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고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기업명 변경' 기재 후 접수

    2. 제출 방법
    (1) e-메일 접수: helpdesk@jobkorea.co.kr
    (2) FAX 접수: (02) 565-9351
  •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은 기존 회원의 아이디 중복 문제로 회원님이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으며,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탈퇴 후 신규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시 신중하게 아이디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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