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업뉴스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동원그룹, 제주항공, 동아쏘시오그룹 5월 첫째 주 신입공채 속보!

잡코리아 2016-05-04 17:31 조회수3,172

 

5월 첫째 주 동아쏘시오그룹, 제주항공, 세아그룹, 경동나비엔 등이 대졸 신입공채를 시작했다. 동원그룹, 현대그린푸드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5월 첫째 주 대졸 신입 공채를 진행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동원그룹은 5월 4일부터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5월 16일까지 18시까지 동원그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인어학성적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사업지원, 영업, 연구, 생산품질 관리, 공무, 물류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과 DWBS(개인경험설문조사) 후 인적성검사, 에세이,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된다. 인턴실습은 6월말부터 4주간 현업 부서에서 진행되며 기간 종료 후, 최종면접 및 평가를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행정, 영업, 연구 등 총 5개 부문에서 2016년 신입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일반전형(행정, 영업, 연구, 생산, 상용정규직)과 사회적 약자 전형(영업, 생산, 상용정규직)이다. 지원자들은 부문에 따라 인성검사 후 직무에 따라 직무수행능력평가, 직무체력테스트를 수행한 뒤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5월 21일 18시까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이번 전형에서 일반전형 114명과 사회적 약자 전형 16명을 합쳐 총 13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주요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주요계열사인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DMBio 각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및 자필전형, 실무면접, 심화면접, 인성검사, 채용검진, 임원면접의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동아쏘시오그룹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사지원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류접수는 5월 12일에 마감된다.

 

현대그린푸드는 5월 11일 17시까지 상반기 대졸신입 인턴 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영업/영업관리, 회계/재무, 글로벌 부문에서 대졸신입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팀장면접, 신체검사의 과정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된다. 선발된 인턴 사원들은 현대그린푸드 본사 및 전국 소재 현대백화점에서 9주간의 인턴실습을 진행하고, 인턴기간 종료 후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선발된다. 

 

경동나비엔은 4월 29일부터 각 부문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회계, 인사, 홍보, 기술영업(냉난방기기, 내화/단열), 생산관리, 품질기획 등 총 11개 부문 신입사원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모집 부문별로 세부 자격요건이 주어진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을 거쳐 1차 면접, 2차 면접 후 최종 합격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5월 9일 17시까지이며, 경동나비엔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지원은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016년 대기업 공채일정 및 공채전략, 취업정보가 더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은 잡코리아 신입 공채 서비스(http://www.jobkorea.co.kr/Star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우 stak66@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스펙 쌓기' 보다 더 중요한 취업 필수요소는?
이전글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NCS-2016년 새로 개발되는 NCS 직무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