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크리에이터 콜라보 영상 '3분 알바 체험' 공개!

잡코리아 2016-08-30 12:30 조회수2,249

300만 조회수 기록한 크리에이터 영상 후속편 '3분 알바 체험' 공개!

 

알바몬이 페이스북 인기 크리에이터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과 콜라보를 맺고 알바생 권익 향상에 앞장선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인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를 진행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알바몬은 지난 7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데이브, 이승재와 진행한 콜라보 영상이 단기간에 약 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알바몬은 다시 한 번 인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를 맺고 알바생 존중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알바몬의 이번 콜라보 영상은 알바생들이 아르바이트 중 실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진상손님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알바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다. 영상은 반말하는 손님의 이야기를 담은 ‘반말편’, 작은 일에도 큰 트집을 잡는 손님을 다룬 ‘깐깐징어편’, 과도한 쓰레기를 치우지 않고 가는 손님을 이야기한 ‘환경미화편’까지 총 세 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알바몬 콜라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 8월 26일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한 ‘3분 알바 체험’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11만 이상의 조회수와 약 250개 이상의 댓글을 기록했다.

 

영상 댓글로는 “큰 공감이 되는 광고입니다(@최도*)”, “감동스러운 영상이다. 알바생들도 존중과 배려를 받아야 한다. (@최예*)”, “정말 좋은 광고다!(@Hye***)” 등이 있었다.

 

 

 

영상 공개 기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한편, 콜라보 영상은 크리에이터 페이스북과 알바몬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알바몬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시청과 함께 영상 속 최고 진상 손님을 뽑는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 '3분 알바 체험' 영상!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상반기 채용탈락자 61.8% "탈락통보 없었다"
이전글
우리나라 대표 기업 1위 '삼성(80.8%)', 이어 'LG(28.4%)', 'CJ(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