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홈페이지 오픈!

잡코리아 2016-08-24 13:00 조회수2,159

몬스터즈 활동 확인부터 서포터즈 지원까지 홈페이지에서 해결하자!

 

대도서관, 데이브 등 핫한 크리에이터 영상과 높은 경쟁률로 화제를 모은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의 활동을 온라인 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진행된 1기 모집에서 총 800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지원, 36:1의 서류 경쟁률을 기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대도서관, 데이브 등 핫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서포터즈 모집 영상이 단기간에 약 300만(8월 23일 기준)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알바몬은 ‘몬스터즈’에 관심을 보낸 대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 영상, 공지 등 관련 소식을 한 곳에 모은 몬스터즈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몬스터즈 홈페이지는 지원안내, 몬스터즈 소식, 활동스케치, 몬스터즈 게시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보 영상 시청, 보도자료 및 공지사항 확인 등은 물론 향후 몬스터즈 2기 지원까지 손쉽게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몬스터즈들이 직접 체험하고 제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몬스터즈가 제작한 발대식 현장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몬스터즈 공지사항 및 다양한 활동 확인은 ‘알바몬 몬스터즈 홈페이지와 알바몬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홈페이지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신입직 구직자 취업목표 1위 '대기업'
이전글
알바생 뽑을 땐 '성실성'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