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신입·공채 헤드헌팅 파견대행 아르바이트 교육정보 인재정보 연봉정보 잡타임스
개인
tothek******2013.08.20
왜 사람을 뽑는데 결혼.자녀 유무,가족재산,키,체중,종교 등을 물어보는지모르겠습니다.지금 면접이 아니라 맞선보는건가요?아버지가 대통령이면 채용할... 
개인
nurib*****2014.02.07
잡코리아 사이트내에서 채용공고를 보고 회사 검색시 체불임금이나 회사분위기를 알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무했던 분의 경험담의 글을 올려도 좋구요.... 
개인
neck****2013.09.12
면접은 서로를 알아가는 자리여야지 지적하는 자리가 되면 입사하고 싶은 마음이 싸악~ 사라지죠;;; 






개인회원 0분이 참여중
묻지마 지원은 이제 그만~!
내 스펙과 채용공고 조건의 일치률이 높을수록 합격률도 높아집니다.
시간도 아끼고 합격률도 높이세요~
면접시간 준수는 평가의 첫번째 포인트입니다.
면접시간 꼭 지켜서 면접에 대한 열정도 보여주고 준비성 점수도 100점 받으세요.
이력서는 곧 나 입니다.
정직한 이력서로 기업과 신뢰를 쌓으세요.
면접볼 때 첫인상을 결정짓는 것은 외모뿐이 아니지요?
떨린 마음에 실수하기 마련인데요, 서로간 예절지켜 기분좋은 면접도 되고, 첫인상도 좋게 남길 바랍니다.
첫직장은 앞으로 회원님이 나아갈 첫 단추를 의미합니다.
신입사원의 평균 30%가 입사후 1년도 안돼서 퇴사한다고 하는데요, 직무가 적성에 맞지않아서 라고 합니다.
입사부터 퇴사까지 신중한 선택으로 발전적인 삶이 되길 희망합니다.
동참하겠습니다.
 
기업회원 0분이 참여중
귀사에 지원한 수많은 구직자가 합격/불합격 공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합격 하신 분께도 구직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연락주세요. SMS 1건 혹은 e-메일 1통이면 힘이 됩니다.
구직자의 55%가 면접 후 기업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졌다고 합니다. 서로에게 기억에 남는 구직자, 기억에 남는 좋은 기업으로 남길 바랍니다..
지원자 이력서는 채용 자료로만 쓰이며, 채용을 마감한 후 인쇄된 이력서는 안전하게 파기처리 해주세요. 지원자가 믿고 지원할 수 있어요.
Miss Match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채용공고를 자세히 쓰시면 지원자가 그 업무를 할 수 있는지 판단하기가 쉬워집니다. 기업마다 각 직무에 대한 업무범위가 달라 혼동을 일으키기 쉬우니 이해하기 쉽게 써주세요. 모집분야에 꼭 맞는 지원자만 받으실 수 있어요.
구인 공고에는 연봉 범위만 표시할 수밖에 없지만 입사가 결정됐다면 입사전에 미리 알려주세요. 조기 퇴사률은 줄이고 애사심은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