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루비케미칼
생활화학·화장품
11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22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0.06.01
(35년차)
자본금
101억 5천만원
매출액
1185억 9천만
대표자
신준
주요사업
도료제조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홈페이지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백석공단 1로 111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리 (주)노루 비 케미칼은 프라스틱용 도료를 전문으로 하는 작은 기업입니다. 그러나 젊고 강한 기업 입니다.

(주)노루비케미칼은 노루표 페인트로 이름난 (주)노루홀딩스가 플라스틱용 도료만 전문적으로 하는 일본오토모티브코팅스(주)와 합작으로 만든 기업 입니다. 우리 (주)노루비케미칼은 세계 수준의 기술과 정보력을 갖춘 글로벌화된 기업입니다. 중국 북경, 체코, 인도, 미국, 중국 염성, 브라질, 멕시코 등 7개 처에 현지법인을 설립, 운용 중이며 러시아, 터키, 중동, 멕시코 등 세계 각국으로까지 플라스틱의 부가가치 향상을 원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 (주)노루비케미칼의 네트워크는 점점 더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주)노루비케미칼의 구성원 모두는 개인의 창의력을 자유롭게 발휘 할 수 있는 학습분위기 속에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하여 항상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고객지향의 기업문화를 창출 해 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회사, 플라스틱 코팅사업 분야에서 가장 강하고 발빠른 회사가 되는 것이 우리들의 꿈입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 곁에 함께하는 (주)노루비케미칼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백석공단 1로 111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