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조에프에스
백화점·유통·도소매
11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4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12.05.01
(13년차)
자본금
35억원
매출액
1,200억
대표자
이명득
주요사업
식자재 도소매 유통업
홈페이지 주소
경기 하남시 광암동 229번지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사조그룹 계열사로, 2016년 현재 연매출 1,200억(하남 400억,안양 300억, 일산 500억규모의 사업장 운영)이상의 든든한 식자재 전문유통 회사로서 향후 식자재 유통업계의 리더로서 성장성이 풍부한회사로 끈기있고 열정적인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나면서 식당들 또한 보다 체계적인 유통시스템을 이용하여 이력추적이 가능하고 식자재 자체도 품질 좋고 위생적으로도 안전한, 즉 믿을 수 있는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당들이 빠른 속도로 대형화, 체인화 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 많은 물량의 식자재를 본인이 원하는 때와 장소에 한꺼번에 배송해 줄 수 있는 유통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현상은 앞으로 더 심화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저희 사조에프에스는 이미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 센터를 한 번만 방문해 보셔도 바로 느낄 수가 있으실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식자재, 안정적인 규모, 든든한 파트너쉽을 약속하는 사조에프에스와 함께 하십시오.
사조에프에스 임직원 일동은 여러분의 사업 성공과 대한민국 식자재유통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하남시 광암동 229번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