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서울형 강소기업

서울시에서 직원의 정규직 비중, 임금수준, 근무환경, 기업 성장 가능성 등 일자리 질을 따져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한 기업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주)이엠넷
이엠넷그룹 계열사
광고·홍보·전시
265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편안한 분위기에서 특이하거나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 없이 면접이 진행됨.
자기소개, 이엠넷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나 등을 물어봄.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음.
서류전형 마감 다음 날 면접 통보를 받았고, 면접 이틀 후 채용 여부 연락 옴. 그러고 다음 주 월요일에 입사함.
처음엔 지원동기 물어보고, 잘 하는 것과 꿈을 물어봄. 잘하는 것에 게임 잘한다고 말했는데 합격함.
서류합격 전화로 통보받은 후에 면접관 세 분과 다대다 면접을 했음. 일주일내로 합격 여부 알려줌.
회사에 대해서 아는 것을 말하라고 했으며, 광고영업에 대한 자기 생각이 뭐냐고 물어봄.
4명이 한 조로 구성되어 2팀이 면접을 봄. 면접관 3명이서 질문을 하는데 압박면접은 아님.
한 명당 질문을 2~3개씩 하고 끝남. 면접 분위기가 좋았음. 1분 자기소개, 회사 고르는 기준 등을 물어봄.
그리고 지원동기, 회사에 관해 아는 대로 말해보라, 자신의 가장 큰 장점 등을 물어봄.
4명이 한 조로 구성되어 2팀이 면접을 봄.
면접관 3명이서 질문을 하는데 압박면접은 아니었음. 한 명당 질문을 2~3개씩 하고 끝남.
면접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면접자들을 최대한 배려해주시는 면접관님이 너무나도 인상깊었습니다.
다만 지원동기와 장점 외에도, 이엠넷의 정보에 대해 물어보는 질문이 있으니 공부를 하고 가셔야 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