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서울형 강소기업

서울시에서 직원의 정규직 비중, 임금수준, 근무환경, 기업 성장 가능성 등 일자리 질을 따져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한 기업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주)이엠넷
이엠넷그룹 계열사
광고·홍보·전시
265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실무진 면접 단계에서는 자기소개서에 적힌 내용 위주로 질문을 하심. 특히 적성에 맞는지에 대한 질문이 많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는데, 맘 편하게 웃으면서 넘기다가는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함.
공고 종료 2~3일 후 서류전형 합격 통보가 나고, 7일 이내 면접을 봄. 당일에 결과 발표남.
이엠넷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물어보고, 자신감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음.
채용포털사이트에서 `빠른 지원`으로 지원했고, 면접에 가게 되었습니다.
지원자 4명에 면접관 3명으로 다대다 면접이 진행되었습니다.
대략적으로 30명 이상의 인원이 면접을 본 것 같고, 정장 차림은 필수였습니다.
공통질문으로 자기소개와 이엠넷 AE 직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물었습니다.
`어떤 일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지원했는가`를 중점에 둔 듯한 면접이었습니다.
이엠넷의 광고영업 AE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면접에 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TM을 많이 해서 TM이라는 용어를 다른 면접자들이 많이 사용했는데, 그 부분에서 불쾌함을 느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M을 많이 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지금 사회에서 통용되는 TM의 의미와는 다르다는 부분을 면접관이 강조했습니다.
  • 1